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음식 » 매운만두를 찾아다니다 구매한 크레이지 불만두 후기

매운만두를 찾아다니다 구매한 크레이지 불만두 후기

스트레스를 받으시면 어떤 방법으로 해소를 하시나요? 저는 주로 매운 음식을 먹으면서 풀고 있습니다. 이전에 롯데리아에서 미친만두랑 콜라보를 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는겁니다. 근데 뭐다? 롯데리아 콜라보 기간이 끝났는지 지금은 롯데리아에서 못산다… 그렇습니다. 물론 원조집에서 온라인 구매를 하면 되는거지만 다른 회사에서 나온건 어떤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지금부터 크레이지 불만두 제품의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크레이지 불만두 먹어본 후기

제 주관적인 입맛에 따른 후기라서 개인차가 존재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맵기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우리가 아는 미친만두만큼은 맵지 않았습니다.

그거 말고 매운만두정도로 느껴졌달까요? 아무튼 먹자마자 콧물이 나오고 땀이 줄줄 흐르는 그 특유의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렇다고 ‘매콤’정도이다? 이건 또 아니었습니다. 맵기는 매워요. 근데, 맛있는 매운맛이라서 밥의 반찬으로 딱인정도일뿐이었죠.

리뷰하고 있는 크레이지 불만두를 구워서 한입 베어문다음에 흰 쌀밥이랑 같이 먹으면 밥 한공기가 뚝딱 없어집니다. 진짜 너무 좋아요.

이거랑 비슷한 맵다는 만두(참고로 원조집 제품은 아님)도 요즘에 먹어보고 있는데, 그건 진짜 속이 쓰리거든요. 입천장도 아프고. 근데 크레이지 불만두 요제품은 그정도까지는 아니어서 저한테는 딱이었습니다.

구매처

저희 집은 쿠팡에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보니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나 다양한 곳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잘 사용하시고 혜택을 더 많이 받으실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할인은 더 많이 하는 곳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장점

냉동 제품이라서 보관이 편하다.

냉동 제품이라서 먹을 때에는 해동과 조리가 필요하지만, 보관을 할 때에는 좋습니다. 급하게 먹지 않고 정해진 기간 내에 먹으면 되기 때문이죠.

1인가구 분들이 구매하신다음 소분을 해두시고 잘 냉동해서 보관하셨다가 조금씩 꺼내서 드시기에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전 계속 생각이 나고 다인가구라서 금방 다 먹어버렸네요.

밥반찬으로 딱 좋았던 맵기다.

너무 약하지도 강하지도 않은 맵기에 밥이랑 함께 먹기에 좋았습니다.

매운걸 먹으면 콧물이 나는 저는 살짝 훌쩍거렸습니다만, 그래도 이정도면 흰쌀밥과 함께 조합해서 먹기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물론 매운걸 잘 못드시거나 싫어하시는 분들이 ‘만두’맛을 기대하시고 그냥 드시기엔 매워서 무리가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마치며

개인적으로 한두개씩 생각날때 꺼내서 구워서 먹으면 되니까 편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전에 리뷰했던 야끼만두도 이렇게 밥반찬으로 꽤 괜찮았는데, 오늘 리뷰한 제품도 그렇네요.

혹시 만두류를 좋아하신다면 해당 야끼만두 리뷰도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