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이케아 양초홀더 랜턴 감성과 따끈함을 모두 잡아보기

이케아 양초홀더 랜턴 감성과 따끈함을 모두 잡아보기

날이 추워지면 손도 꽁꽁 얼어붙습니다. 특히 공부를 하거나 노트북, 타블렛 작업을 하시는 경우에는 더 곤란하죠. 그럴 때 간단하게 손을 뎁힐 수 있는 이케아 양초홀더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케아 양초홀더 랜턴 모양 후기

따듯함

위쪽 환기구 근처에 손을 대면 따뜻함이 바로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손이라도 따듯해지면 경직된 느낌이 풀려서 좋은데, 이걸 사용해서 손을 쉽게 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책상 위에 두고 추울 때마다 사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참고로 근처에 가깝게 대는 것이지 만지면 안됩니다. 화상을 입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

홀더가 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열이 쉽게 전도됩니다. 그래서 맨 손으로 만지시면 화상의 위험이 있으므로 초를 켜고 난 다음에는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책상 위의 공간이 좁다면 움직이시다가 실수로 닿을 위험이 있어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사용 방법

내부에 미니 양초 혹은 양초를 꽂아주신 다음에 불을 붙이고 케이스 입구를 닫아주시면 됩니다.

사용이 매우 간단하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

향기로움

일반 양초말고 향초를 사용하면 따듯함과 더불어서 은은한 향기까지 나게 할 수 있습니다. 제 방에서 주로 좋지 않은 냄새가 나서 고민이었는데, 겨울철에는 향초를 이용해서 냄새를 덮기 좋습니다.

따듯함만을 위하시면 물 주머니를 이용하셔도 괜찮지만(보온 물 주머니 겨울철에 따뜻하게 지내는 꿀템), 향기까지 원하시면 향초를 추천드립니다.

모양

랜턴 모양이 정말 예쁩니다. 깔끔한 디자인이어서 호불호 없이 사용하기 좋은데, 최근에 판매되는 제품은 더 예쁩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오래전에 나온 것이라 단종이 된 것으로 추정되고, 현재는 5천원 대에 더 섬세하고 예쁜 디자인의 ‘미니랜턴’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에서 ‘랜턴’칸으로 가시면 원하시는 것이 나옵니다.

가격

2023년 10월 기준으로 미니 향초를 넣을 수 있는 랜턴은 최저 5천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미니 향초는 다이소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많이 구매할 수 있으므로, 저렴하지만 따끈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꿀팁

현재 판매되는 제품은 양초의 교체가 쉽도록 낮은 접시 모양인데, 제 것은 높게 올라오는 형태입니다. 이러면 교체하기 쉽지 않으므로 아래에 다 쓴 미니양초통을 뒤집어서 깔아주시면 그 위에 양초를 올려서 쉽게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인테리어와 따듯함 그리고 향기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이케아 양초홀더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겨울철에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외부에서도 사용하기 좋다고 하는데, 캠핑때 감성템으로 꾸미기 딱일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