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무기를 사용하다 보면 열받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거의 다 사용할 때쯤에 아무리 기울여도 잘 나오지 않을 때 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다이소에 국내 특허를 받은 제품이 있길래 바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지금부터 다이소 추 분무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들겠습니다.
다이소 추 분무기 실제 사용해본 후기
일반 분무기의 단점
일반 제품은 제 기준으로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번쨰로는 내부 호스가 길어서 바닥에 끌리는 경우입니다. 이 것은 마지막쯤에도 내용물이 잘 나오도록 하고 싶어서 고안된 방법인 것 같은데, 이러면 오히려 위로 휘어서 잘 안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호스가 짧은 경우입니다. 그러면 마지막쯤에는 내용물들이 잘 나오지 못합니다. 기울여서 호스가 닿는 곳까지 내용물이 오도록 해야하는데, 여러모로 불편합니다.
다이소 추 분무기 사용후기
그냥 놔두면 호스가 바닥에 살짝 닿을락 말락해서 기울이지 않아도 충분히 내용물이 잘 나옵니다.
거의 다 사용해갈 때 쯤에는 살짝 기울이면 되는데, 그러면 호스 끝에 달려있는 추가 벽으로 이동할 수 있게 만들어서 원하는 곳을 이동 시키기 좋았습니다.
사용을 해보니까 정말로 끝까지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간단 소개
- 다이소에서 2천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용량은 600ml로 평범한 일반 분무기와 비슷한 용량입니다.
- 잠금기능이 있습니다.
- 그래서 처음 구매를 하시면 레버를 당겨도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노즐의 입구를 돌려서 잠금을 풀어주세요.
- 일반 분사와 직선 분사 두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 노즐을 살펴보시면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그것을 보시고 원하시는 모양으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 국내에서 특허를 출원했다고 합니다.
- 제2021-0012032호로 출원을 했다고 합니다.
- 역시 신박한 모양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특허를 받았을 줄 몰랐습니다. 점점 상품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신박한 제품이 많이 나오는 다이소에요.
» 깨끗하게 청소를 할 수 있는 다이소 베이킹소다 청소포
마치며
평소에 분무기를 사용할 때 내용물이 끝까지 잘 나오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으셨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다이소 추 분무기 제품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