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grn 올 뉴 분홍이 초록이 먹는 방법 및 차이점 정리

가을은 천고마비(하늘이 높고 말이 살찐다는 뜻)의 계절이라서 저도 살이 쪄버렸습니다. 새삼스럽지만 빼고 싶더라구요. 운동으로(코멧 가정용 로잉 머신 홈 트레이닝 끝판왕? 사용 후기) 건강하게 빼 보려고도 했지만 속도가 너무 더딘 것 같길래(심지어 몸무게가 더 늘어남;;) 이전에 약간 효과를 봤던 grn사의 다른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지금부터 grn 올 뉴 분홍이 초록이 먹는 방법과 차이점 등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grn 올 뉴 분홍이 초록이 차이점 및 먹는 방법

두개가 비슷한 것 같지만 사실 구성하고 있는 것이 다릅니다. 이전에 리뷰 했던 같은 grn의 쓰리데이즈(쓰리데이즈 분홍이 초록이 먹는 방법과 Day 1 후기)와도 조금 다르더라구요.

쓰리데이즈 vs 올 뉴 차이점

쓰리데이즈올 뉴
분홍, 초록 모두
푸룬 첨가
(배변활동 상승)
각자의
대표 재료에
더 초점

아무래도 쓰리데이즈는 3일만에 효과가 나타나야 하기 때문인지 분홍이와 초록이 모두에게(심지어 초록이엔 매실도 들어감) 푸룬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본연의 주요 재료보다는 약간 푸룬이 주가 된 느낌이 없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올 뉴 버전은 푸룬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아무래도 대표 재료에 더 초점이 맞춰진 느낌입니다. 물론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재료가 들어가 있기는 합니다만, 푸룬은 없었습니다.

올 뉴 분홍이 초록이 차이점

분홍이초록이
대표
재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녹차
추출물
대표
기능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 도움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도움
먹는
시기
밥먹기 전밥먹은 후
먹는
갯수
1일 3알
(1회 1정)
1일 2알
(1회 1정)
차이점 한 눈에 보기

분홍이

대표적인 재료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입니다.

이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이 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로 인해서 체지방도 감소가 될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밥을 먹기 전에 먹어야 합니다.

하루에 세 끼를 드시니까 식 전에 한 알씩 드시면 되는데, 저는 아침은 건너 뛰기 때문에 그냥 하루에 2알을 먹고 있습니다. 그래서 초록이와 갯수가 안 맞을 예정이에요.

왜냐하면 분홍이는 90알이 들어가 있고, 초록이는 60알만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초록이

대표적인 재료는 녹차추출물 그리고 알로에전잎입니다.

녹차 추출물이 항산화와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알로에전잎은 배변활동(이것도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밥을 드신 다음에 드셔야 하니다.

하지만 초록이는 하루에 두 알만 드시는 것이라서 매 끼니마다 드실 필요는 없고 그냥 하루 두 번만 드셔주시면 되요.

먹는 방법

  1. 식사 전 분홍이를 한 알 드셔주세요.
  2. 이후 따로 대기 시간 없이 밥을 드셔주세요.
    • 대기 시간에 대한 안내가 공식 설명서에 따로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바로 밥을 먹고 있습니다.
  3. 식사 후 초록이를 한 알 드셔주세요.
    • 단, 아침과 저녁 혹은 점심과 저녁 등 하루에 총 2알만 드셔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처음에는 두 가지 중 하나만 먹어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두 개가 완전히 기능이 다르다고 안내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시도할거 세트로 샀습니다. 저번 쓰리데이즈처럼 중간중간 후기를 남기러 돌아오겠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