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데리버거만 먹지만 신상을 찾아 헤매는 사람으로써 최근 핫한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이 녀석을 먹어봤습니다. 솔직히 기름지거나 느끼할 것 같아서 별로 기대는 안 했는데, 이게 웬걸?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었어요.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솔직 후기
버거 구성
사실 가족들이 주문을 해둬서 집에 도착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버거 본품과 매운 소스가 하나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소스는 추가로 구매하지는 않았고, 기본 구성품 중인데 맛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주문을 할 때 제가 서있지는 않았어서 이렇게밖에 말씀을 못 드리네요. 아쉽습니다.
참고로 굳이 더 뿌리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어서 소스는 따로 먹지 않았습니다. 그냥 돈가스만 먹었는데도 진짜 맛있었어요.
빵은 버터번으로 변경한 것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맛 평가
정말 놀랐던게,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서 맛있습니다. 이런 돈가스는 까딱 잘못하면 속이 느글거리기 쉬운데, 햄버거 전문점인 롯데리아가 해냈어요.
햄버거 속에 있던 소스도 맛있는데, 옛날 경양식 돈가스와 함께 나오는 샐러드를 합쳐서 넣은 것 같은 맛이에요. 사실 저는 평소에 샐러드를 먹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감동했습니다.
이젠 돈가스랑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도 잘 먹을 것 같아요. 제 어마어마한 편식도 고쳐준 롯데리아에 이 영광을 바칩니다.
양 평가
글의 가장 처음에 일반 데리버거와 크기 비교 사진을 찍어놨죠. 상대가 되지 않을 만큼 왕돈버거가 큽니다.
둘이서 하나를 나눠서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에요. 물론 나눠서 먹는건 평소에 햄버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른 분들이고, 저는 하나를 다 먹으면 적당할 것 같았습니다.
원래 데리버거나 불고기 버거 종류(노브랜드 버거 짜장 짜계치 신상 사냥꾼의 솔직후기)를 먹으면 꼭 2개를 먹었거든요. 그렇게 하느니 차라리 왕돈버거를 하나 먹는게 더 편하고 속이 든든할 것 같아요.
롯데리아 왕 돈까스 버거 쿠폰 이벤트
제가 방문을 했을 때(2024년 3월 12일)에는 이걸 구매하면 쿠폰을 함께 주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3월 13일까지네요. 아니 근데 이거 글을 13일에 올리는데… 제가 너무 늦었네요.
- 즉석 복권처럼 쿠폰을 긁어서 번호를 확인
- ‘롯데잇츠’어플 설치 및 접속→회원가입
- ‘이벤트’ 메뉴 접속→’왕돈까스 버거 출시’관련 이벤트 선택
- 페이지 하단으로 내리기
- ‘참여하러 가기’ 버튼 클릭
- 쿠폰 번호 입력 후 당첨 선물 확인
집에 도착해서 받은 쿠폰을 입력하니까 콜라m사이즈를 천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을 받았습니다. 좀 약이 오르지만 주는 게 어디냐는 생각이기도 하네요.
마치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 메뉴를 팔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집 가족들 모두가 맛있다고 말을 하는 음식이 흔하지 않은데, 이건 모두가 입을 모아서 마음에 든다고 할 정도였어요.
앞으론 많이 사서 먹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