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의 표 값이 비싸기도 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ott 플랫폼에 올라오다 보니까 홈 시네마(미니 빔프로젝터 홈시네마를 위한 첫번째 준비물)를 연출해서 많이 보고 있습니다. 영화를 볼 때엔 팝콘이 국룰이죠. 그래서 이번에 홈플러스 인디 카라멜 팝콘 제품을 시켜서 먹어봤는데, 매점에서 판매하는 그런 맛이 나서 바로 리뷰를 쓰러 왔습니다.
홈플러스 인디 카라멜 팝콘 정보 및 후기
진하고 달콤한 카라멜 맛
평소 우리 나라의 회사에서 만들어진 캬라멜 맛 팝콘들과는 다른 정말 진한 달콤함이 인상이 깊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먹었을 때, 맛있길래 깜짝 놀라서 꽤 여러 개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저에게 달달한 맛이 잘 맞지 않았던 것인지 조금 머리가 아플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카라멜 향기가 솔솔 풍겨서 이걸 본 가족들이 다 일단 잡고 먹어보더라고요. 참 호기심과 식욕을 부르는 과자입니다.
참고로 입맛과 취향의 개인 차이가 있는 만큼 너무 달다 못해서 쓰게 느껴진다고 하시는 후기도 종종 보입니다. 저희 집에서도 쓰다고 했던 가족도 있었고요. 참고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60g의 넉넉한 대용량
바스켓이죠. 통에 담겨있어서 일반적인 봉지 과자 보다는 양이 많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먹으면 꽤 많이 먹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양 보다 대용량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제가 홈플러스에서 배달을 시킬 때에는 1+1 이벤트를 했기 때문에, 같은 가격에 더 많은 양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인디 카라멜 팝콘 파는곳
저희 집은 홈플러스 어플을 통해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장을 보시면서 같이 시키면 편해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또는 홈플러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몰에서도 주문을 하실 수도 있고 오프라인에서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해보면 24년도 1월 현재 홈플러스가 가장 최저가로 나옵니다.
마치며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눅눅하지도 않고 바삭해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