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양키캔들 워머 사용법 및 주의사항 감성과 실용성을 한번에 잡은 템

양키캔들 워머 사용법 및 주의사항 감성과 실용성을 한번에 잡은 템

날씨가 쌀쌀해지면 향초의 필요성이 크게 느껴집니다. 특히 손을 주위에 가져다가 대면 약간의 따끈함(이케아 양초홀더 랜턴 감성과 따끈함을 모두 잡아보기)이 있기 때문에 더 필요합니다. 미니 향초도 좋지만 양키캔들도 자주 사용을 하게 되죠. 지금부터 양키캔들 제품을 데울 때 사용할 수 있는 워머 제품의 사용법 및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양키캔들 워머 사용법 및 주의사항

사용법

  1. 캔들의 뚜껑을 열어서 워머 위에 놓습니다.
  2. 전원을 연결합니다.
  3. 버튼을 돌려서 전구의 세기를 조절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장점

감성적인 인테리어

워머의 생김새부터 굉장히 인테리어적인 요소가 넘칩니다. 바깥으로 드러나는 제품인 만큼 디자인을 무시할 수 없는데, 그저 놓는 것 만으로도 주변환경과 잘 어울리게 꾸밀 수 있어서 좋습니다.

불을 사용하지 않음

직접적으로 불을 붙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요.

주의사항

뜨거우니 만지지 않게 조심

처음 켰을 때에는 별로 뜨겁지 않습니다. 아니 오히려 따듯함이 아예 느껴지지 않고 좋은 향기만 나요. 하지만 처음 온도가 쭉 가는 것은 아닙니다. 점점 램프의 열이 오르고 온도가 올라가요. 그래서 손으로 직접 만지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캔들이 녹은 상태로 이동자제

직접 불을 붙이는 것이 아니지만 조명의 온도에 의해서 캔들이 녹으면서 말랑해집니다. 이때 들면 쏟아질 위험이 크니까 조심해주세요. 그냥 녹은 상태로는 이동시키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손잡이 부분이 얇고 뜨겁기 때문에 더 위험하니 참고해주세요. 손잡이가 얇아서 들었을 때 쏟아지기 쉬울 것 같습니다. 또, 뜨거우니 다칠 위험이 높아요.

마치며

양도 많고 향기도 좋아서 많이 사용하실 양키캔들 제품편하고 예쁘게 사용할 수 있는 워머 사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한번 구매하니까 생각보다 자주 사용해서 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