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3일 중 절반이 지나간 2일차 후기를 작성하러 왔습니다. GRN 분홍이 초록이 제품을 하루 더 먹으니까 기분탓인지 식욕이 조금 줄어드는데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기분탓이라도 현재 군것질을 덜 하고는 있습니다.
GRN 분홍이 초록이 2일차 후기
어제 처음으로 쓰리데이즈 제품을 먹었죠. 쓰리데이즈 분홍이 초록이 먹는 방법과 진솔한 후기가 담겨있는 1일차 후기를 함께 링크해두겠습니다.
확실히 두번째 날이어서 그런 것인지 첫날과는 뭔가 다릅니다.
식욕 억제와 주관적 생각
분홍이의 상세 페이지에 따르면 식욕이 왕성해 지지 않도록 조절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첫날의 후기에는 딱히 느끼지 못했다고 말씀드렸죠. 그런데 오늘은 뭔가 다릅니다.
첫째날에는 왕만두를 5개를 먹고도 더 먹었는데(다이어트 의지가 없는건가..), 오늘은 동일한 왕만두를 2개 먹고 끝냈습니다. 별로 크게 안땡기더라구요?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거기에 물만 조금 더 마셨는데, 포만감이 들어서 놀랍기도 했죠.
추측1 기분 탓
솔직히 가장 먼저 들었던 생각이 기분 탓 아닐까 였습니다.
하지만 어제와 동일한 시간에 기상해서 grn 제품 한 쌍을 마시고 3시간 동안 공복으로 있다가 밥을 먹었습니다. 거의 모든 과정이 비슷했는데, 식욕이 적어진 것이 기분 탓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추측2 왕성한 배변활동이 귀찮은 무의식
가장 높은 확률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이 것입니다.
지난번 1일차 후기에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푸룬이 들어가 있어서 화장실에 자주 가게 됩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 덜 먹으려고 하는 경향이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어제도 아침은 많이 먹었지만 저녁은 덜 먹었거든요.
추측3 진짜 식욕감소에 도움을 주는 효과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인증까지 받은 제품인만큼 어쩌면 진짜로 도움이 되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제가 측정하고 알아볼 방법은 딱히 없지만, 일단 상세페이지에 버젓이 써있는 만큼 정말 도움이 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있습니다.
1일차와 배변활동 차이
신기하게 2일차인 오늘은 어제보다는 화장실에 덜 가고 있습니다. 저 스스로 체감이 될 정도인데요. 어제 대략 9번정도 화장실에 갔다면(지저분한 얘기 죄송합니다) 오늘은 4번 밖에 가지 않았습니다.
하루만에 적응이 된 것인지 아니면 원래 그런건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몸무게 변화
사실 왕성한 배변활동(…) 때문에 수분이 빠져나가서 몸무게가 줄었을 확률이 높으니 몸무게는 재지 않겠다고 말씀드렸었죠. 그렇지만 제 마음은 갈대같아서 궁금해졌습니다. 본래 53.5kg으로 역대 최고 무게를 찍었는데(근육 없음 오로지 체지방임) 오늘 밥을 먹고 재보니까 52.5kg이 되었습니다.
일단 눈에 보이는 체형의 변화 즉, 눈바디는 변한게 없어요. 역시 몸의 형태를 바꾸고 싶으면 운동을 해야 하나 봅니다.
마치며
속도 편해졌고, 식욕도 어제보다는 적어진 것 같아서 신기했습니다. 눈으로 봤을 때 변한 점은 특별히 없어서 일단 마지막까지 먹어보려고 합니다. 몸무게상의 변화는 있었는데, 유지가 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