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당당치킨 순살 후라이드 한통을 드디어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나날이 오르는 일반 치킨의 가격에 저는 백기를 들었고, 당분간 포기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주기적으로 눈 앞에 아른거려서 결국 온라인 몰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지금부터 후기를 말씀드릴께요.
홈플러스 당당치킨 온라인 주문 배달 후기
포장 상태
배달 도중에 뚜껑이 분리되지 않도록 랩으로 잘 감싸여서 도착을 했습니다.
참고로 배달이라서 그런지 직접 방문을 해서 구매하는 것처럼 따듯하지는 않았습니다. 이건 어느 정도 감수를 해야 하는 것 같아요.
홈플러스 당당치킨 가격
후라이드 순살치킨으로 주문을 해서 7,990원이었습니다. 참고로 이건 2024년 1월 기준이므로 이후에 바뀔 수 있습니다.
요즘 일반 치킨의 가격이 한 마리에 3만원으로 올랐는데, 그거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물론 조금 다른 점도 있었어요.
양
순살의 크기가 커서 개수가 적어 보일 수 있는데, 일반 치킨과의 양 차이는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혼자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은데, 둘이서 안주나 간식으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간식으로 가족끼리 나눠 먹어서 약간은 부족했네요.
홈플러스 당당치킨 순살 후라이드 맛
일반적인 순살 치킨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보통의 순살은 다리 살에 가까운 부드러운 맛인데, 이건 약간은 퍽퍽한 닭가슴살이더라고요. 후기를 살펴보니까 다리살이 많은 경우도 있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참고로 가족들은(닭가슴살 좋아함… 닭다리 사랑꾼인 저와는 다름) 더 좋아하더라고요.
맛도 달랐던게, 이건 kfc의 트위스터나 맥도날드의 스낵랩 속에 들어가는 치킨텐더의 맛이었습니다. 약간 간이 되어 있는 그 맛이요. 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순살이 아닌 일반 당당치킨은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다음번에는 그거로 먹어볼 계획이에요.
더 맛있게 먹는 팁
치킨을 시키고 받아둔 다른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 만약 여분의 소스가 없으시다면 제가 지난번에 리뷰를 했던 양념치킨 소스(집에서 양념치킨 먹는 가장 간단한 방법 추천)도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요.
마치며
인기가 많아서 궁금했는데, 집 주변에 홈플러스가 없어서 사서 먹지는 못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배달이 되길래 시켜서 먹어 봤는데, 너무 만족스럽네요.
종종 치킨이 생각이 날 때 시켜서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