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짜파게티 소스 이용해서 짜장밥 만들어 먹은 후기

짜파게티 소스 이용해서 짜장밥 만들어 먹은 후기

배달이 힘든 지역에서 살고 있는 저에겐 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은 한줄기의 빛과도 같습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다른 제품(빽짜장 라면 솔직 후기 집에서도 중식당의 맛을 재현 해버렸다?) 리뷰도 했었죠. 이번에는 소스만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짜파게티 소스 제품을 리뷰하겠습니다. 먹어보니까 꽤 맛있더라구요.

짜파게티 소스 짜장밥 해먹은 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꽤 맛있습니다. 일반적인 즉석 짜장밥과는 달라요.

만들 때 소스를 조금만 넣었더니 생각보다 볶음밥 본연의 맛이 강해서 너무 당황했는데요. 하지만 소스를 더 추가했더니 맛있는 짜장밥이 완성되었습니다. 농도 조절은 입맛에 맞춰서 추가하거나 빼면 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평소에 먹던 즉석 짜장밥과는 뭔가 느낌이 많이 달랐습니다. 어떤 부분이 달랐는지는 지금부터 더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반 짜장밥과 차이

솔직히 제가 생각하는 짜장밥은 3분짜장과 같은 진하고 꾸덕한 맛의 제품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따로 소스를 넣어서 먹는 타입으로 스스로 농도를 조절 하다 보니 많이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즉석 제품들은 제 입엔 신맛이 약간씩 났었는데, 이건 그런 새콤한 맛이 없고 그저 달달한 맛만(개인 차이가 존재할 수 있음) 났습니다. 생각보다 더 입맛에 맞아서 좋았네요.

짜파게티 맛?

제 후기를 봐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제 입에선 짜파게티와 같은 맛이 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면과 밥의 차이인건지 농도의 차이인건지 확실하게 말씀 드리지는 못하지만 제겐 다르게 느껴졌네요.

아마 제가 양조절을 실패해서 너무 연하게 해서 먹은 탓 같기는 한데, 아무튼 그랬습니다.

짜파게티 만능소스 볶음밥 만드는 방법

  1. 원하는 야채를 70%정도 익을 정도로 볶아주세요.
  2. 밥도 함께 붓고 소금과 후추를 뿌려준 다음에 빠르게 섞어주세요.
  3. 마지막으로 굴 소스와 짜파게티 소스 제품을 넣고 잘 버무려주시면 됩니다.

야채를 너무 오랫동안 볶으면 말랑함을 넘어서 물컹 할 수 있으니까 야채가 익었다 싶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완성해주시면 됩니다.

활용 방법

짜장 버거

이전에 노브랜드 메뉴(노브랜드 버거 짜장 짜계치 신상 사냥꾼의 솔직후기)를 리뷰했었죠. 생각보다 꽤 입맛에 맞았어서 기억에 남았는데요.

찾아보니까 이 소스를 이용해서 다른 햄버거도 비슷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햄버거 패티 위에 소스를 추가로 뿌려주면 된다고 해요.

생각보다 아주 간단해서 다음번에 테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마치며

라면으로 구매를 하면 무조건 면이 들어가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을 하기 곤란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따로 소스만 판매가 되니까 활용성도 좋고 보관하기도 좋고 여러모로 좋네요.

음식을 하기 귀찮을 때 이걸 써서 빠르게 끝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