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애플tv와 왓챠를 제외한 모든 ott서비스를 구독중입니다. 제가 아니더라도 가족이 구독중이라 함께 보고 있죠. 그런 제가 반드시 구독을 유지해야한다고 외치는 서비스가 바로 쿠팡플레이입니다. 마다가스카의 펭귄 ott 시청이 가능한 유일한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마다가스카의 펭귄 ott 쿠팡플레이
마다가스카의 펭귄 합법적 다시보기 방법
쿠팡플레이 어플에서 시즌 전체를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폰지밥이나 다른 애니메이션은 dvd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마다가스카의 펭귄 작품은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dvd를 구할 방법이 없죠.
어찌저찌 dvd로 보이는 상품을 직구로 구매했지만 결국 동화책이 도착했습니다. 에피소드를 책으로 만든 상품이었죠. 영어 공부 좀 열심히 할 걸 그랬나봅니다.
다른 ott에서도 영화 마다가스카만 우후죽순으로 나오지 스핀오프 작품인 tv판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이렇게 볼 수 있는 루트가 생겨나서 너무 좋습니다.
쿠팡플레이 필수인 이유
제 경우에는 마다가스카의 펭귄을 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이라는 메리트가 있어서 쿠팡와우 회원인 가족에게 꼭 멤버쉽 유지를 부탁드릴 정도였는데요.
사실 굳이 가입까지 해야할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곳들과는 다른 점들이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흔하지 않은 작품 업로드
ott들은 종류가 참 많습니다. 특히 영화의 경우에는 거기서 거기로 느껴지기도 하죠. 대부분 비슷하게 올라오니까요.
하지만, 쿠플은 다른 곳에는 없는 영화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컨저링 시리즈의 하나인 ‘더넌1’이 바로 그 대표적인 예시죠.
원래 넷플릭스에서 컨저링 시리즈가 제공이 되었던 것으로 알고있는데, 모조리 내려갔습니다. 비슷한 인시디어스 시리즈는 빨간문을 제외하고는 다 올라와있는 것과 비교가 되죠.
이번에 더넌2가 개봉예정이므로 전 편을 보려고 알아보는데, 정기 구독중인 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더넌1편은 쿠플에서 제공중입니다.
쿠팡플레이 서비스를 구독 하고 싶은데, 결제를 해야 할까요?
로켓와우 회원의 혜택
구독을 위해서 넷플릭스나 티빙처럼 돈을 매달 혹은 1년단위로 지불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쿠플은 쿠팡의 로켓와우 회원을 가입하면 서비스 개념으로 제공이 됩니다.
로켓와우는 월 4,990원을 결제하면 회원이 되실 수 있는데, 로켓배송 뿐만이 아니라 와우 할인가도 적용이 되는 등 장점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혜택이 쿠팡플레이죠.
마치며
정식으로 서비스하는 곳에서 마다가스카의 펭귄 작품을 보고 싶었습니다. 유일하게 서비스하는 곳이 쿠플이어서 놀랐습니다.
로켓배송(당일배송)이라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회사라서 그런지 ott마저도 그저그런 인기없는 무료 영화만 모아두는 것이 아니라 알짜배기에 꼭 보고 싶을 법한 작품들을 모아뒀다는 생각이 계속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