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다이소 패딩조끼 95 사이즈 직접 입어본 솔직 후기

다이소 패딩조끼 95 사이즈 직접 입어본 솔직 후기

점점 상품영역을 확장하고 있는지 이제 의류쪽도 다이소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리뷰한 수면바지(다이소 수면바지 2023 가을 디자인 입어본 후기 및 추천 키)가 마음에 들었던 저는 방한의류도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부터 다이소 패딩조끼 95 사이즈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다이소 패딩조끼 솔직 후기

간단평가

솔직히 얘기하자면 이걸 입으면 제 나이에서 플러스 30살은 됩니다. 하지만 저희 부모님이 입으시면 여전히 50대 정도로 보이기 때문에 세대 통합을 할 수 있죠.

재미없는 농담 죄송합니다. 제대로 말씀드리자면 여성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고, 막 입을 조끼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리고 20대나 30대 분들은 제가 구매한 색상 말고 차라리 검정색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다이소를 정말 사랑하지만 이건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다이소에 유감은 절대로 없습니다. 그저 다이소를 애정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써 남긴 후기입니다.

160cm 여성 착용 후기

161-여성-다이소-패딩조끼-착용-후

입자마자 뭔가 자신감이 사라졌습니다. 제 어깨가 원래 직각 어깨인데, 이상하게 축 쳐져 보이네요.

솔직히 얘기하면 코트 내부에 안 보이게 끔 한 겹 덧입는 용도로 쓰려고 했는데, 역시 그렇게만 입어야 할 것 같네요. 이 부분은 아래에서 마저 말씀드릴께요.

176cm 남성 착용 후기

176-남성-착용-후

저희 아빠가 입으셨는데, 어깨선을 보니까 더 큰 사이즈가 잘 맞으실 것 같습니다.

확실히 같은 옷인데도 키와 체형이 다르니 핏이 다르네요.

다이소 패딩조끼 꼼꼼리뷰

주머니 존재

겉과 내부에 모두 있습니다. 생각보다 주머니의 존재 여부가 중요한데, 5천원 짜리인데도 잘 있습니다.

내부-포켓

내부를 보시면 이렇게 덧 대어져서 만들어진 주머니를 보실 수 있어요. 물론 얇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아래쪽은 잘 막혀있었기 때문에 빠질 걱정은 적은 것 같아요.

모든 옷을 입으실 때 마찬가지인데 안 주머니를 사용하실 것이면 혹시 모르니까 꼭 아래쪽이 잘 막혀있는지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두께

많은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5천원 이니까) 예상보다 너무 얇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충전재가 없는 건가 싶어서 확인을 할 정도였으니까요.

물론 상품택을 보면 폴리에스터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러니 없지는 않고 얇게 들어간 것 아닐까 싶네요.

참고로 뜯어서 솜을 넣을까 고민했지만 그러면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될 것 같아서 그냥 놔두기로 했습니다.

마치며

겉으로 보이게는 입기 곤란할 것 같지만 집에서 추울때나 밖에 나갈 때 안쪽에 추가로 더 입는 방식으로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조금 더 귀엽게 디자인 되어서 나왔으면 좋았을 테지만, 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옷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니 긍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알기론 첫 시도니까 앞으론 더 발전된 옷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물가도 요동을 치는데, 다이소가 힘내줬으면 좋겠어요.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