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곱슬 머리에는 한 가지 고민이 있습니다.
바로 정수리 신생모의 부시시함이죠.
저의 경우에는 반곱슬 치고 심한 편이라 헤어 표면이 자글자글해 보일정도입니다.
그래서 이럴 때 간편하게 사용하는 다이소 잔머리 픽서 제품을 저와 비슷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소 잔머리 픽서 사용하는 이유
매직 스트레이트 펌과 신생모
- 반곱슬과 곱슬인 분들은 볼륨 매직 펌이나 스트레이트 펌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 저도 약 반년 전까지는 분기별로 헤어숍에 가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 그렇게 시술을 받으면 직모처럼 쭉 펴집니다. 그런데 몇 주가 지나고 나면 서서히 새로 자라는 모발들이 눈에 띄기 시작합니다.
- 짧기 때문에 더 가벼워서 위로 붕 뜨며 모양을 형성해서 눈에 더 잘 들어옵니다.
- 새로 머리카락이 자랄 때마다 화학적인 시술을 받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에, 결국 지켜볼 수 밖에 없습니다.
- 하지만 기존의 다른 부분은 차분하게 펴져 있는데, 정수리쪽 표면이 보글보글하면 조금 더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 그럴 때 이런 제품을 사용해서 눌러주거나 일시적으로 펴줄 수 있습니다.
- 저의 경우에는 기존의 모발이 이제 함께 굽슬거려서 티는 덜 나지만 스타일링을 하지 않으면 두배로 더 보글보글해보입니다.
- 그래서 이런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잔머리 픽서 비슷한 제품과 차별점
- 이전에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을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습니다.
» 뿌리면 찰랑해지고 차분해지는 ‘그 제품’ 매직착 미스트 - 이 제품도 간단하게 뿌려준 다음 빗으로 빗으면 표면이 정리가 됩니다.
- 하지만 급할 때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고, 뿌려준 다음 빗으로 빗어야해서 휴대성에서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리는 다이소 잔머리 픽서 제품은 마스카라 크기여서 파우치에 들고 다니기 편해서, 바깥에서 신경이 쓰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 정보
- 다이소에서 3천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고, 비슷한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다른 쇼핑몰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용량은 10ml인데, 조금씩 바르는 제품이라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스카라 타입의 용기가 대부분 그렇듯이 남은 용량을 눈으로 확인하기 곤란합니다.
- 그래서 어느정도 통이 가벼워졌을 때 새로운 제품을 미리 구비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생각보다 정리가 잘 됍니다. 그래서 위의 전 후 사진처럼 잔머리들이 많이 눌립니다.
- 정수리만 도포를 해서 옆 쪽 잔머리는 정돈하지 않았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정수리만 도포를 해서 옆 쪽 잔머리는 정돈하지 않았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치며
직모가 아니시라면 한번쯤 신경이 쓰이셨을 곱슬거리는 잔머리들을 정도할 수 있는 다이소 잔머리 픽서 제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편하면서도 효과가 꽤 괜찮아서 사용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