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카페인 음료를 잘 먹지 않지만 이번에는 블로거로써 gs25편의점에서 넷플릭스 에너지드링크 레몬라임 및 오렌지망고 제품을 발견해서 리뷰를 위해 먹어봤습니다. 미리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는 레몬라임만 먹고 오렌지망고는 못먹었습니다.
넷플릭스 에너지드링크 레몬라임 먹은 후기
주의사항
공부용으로 사용하실 생각이시면, 평소 체질에 따라서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수능 공부를 하던 학창시절에도, 과제를 하던 대학생때도 저는 카페인 음료는 잘 안먹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저는 카페인을 먹어도 잠이 깨지 않고, 오히려 졸린데 잠은 못자는 최악의 상황만 만들어지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평소에는 잘 수는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이번에 후기를 쓰기 위해서 넷플릭스 에너지드링크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에 아예 한숨도 못자고 그렇다고 다른 활동(책읽기나 공부하기 등)도 못한 상태로 뜬눈으로 아침 해를 바라봤네요. 진짜 개빡쳤습니다.
카페인 함량: 200mg
한캔이 500ml인데요. 여기에 총 200mg의 카페인이 함유가 되어있습니다.
다른 에너지 드링크 종류들과 비교를 해봐도 상당히 높은 함유량입니다. 고카페인 음료에 해당해요.
다른 제품들은 어느정도 들어가 있는지 대표적인 제품들의 예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유명한 에너지 음료 카페인 양 비교
몬스터 그린은 355ml에 100mg이 들어가 있습니다.
핫식스는 250ml에 60mg이 들어가 있네요.
레드불은 250ml에 62.5mg이 들어가 있습니다.
모두 음료수 자체의 양이 다르기는 하지만 언뜻 비교를 해도 확실히 오늘 리뷰하고 있는 넷플릭스 제품이 함량이 높아요. 그러므로 이런 에너지 드링크 종류를 잘 드시지 않으셨다면 다른 조금 더 함량이 낮은 제품을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맛: 새콤 달콤
제 입에서는 달달한 음료수 느낌이었습니다. 딱히 신맛은 못느꼈는데, 함께 먹은 가족들은 새콤했다고 하더라고요.
레모나에서 신맛을 뺀 느낌이랄까요. 가족들은 달달한 하이볼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끝맛이 씁쓸하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제 입에는 딱히 느껴지지 않았네요. 제가 미각이 조금 둔한 편인가 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절반가량을 앉은 자리에서 다 마셨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앞서 말씀드린대로 피곤한데 잠이 안오는 환장하는 상황을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