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나고야 디즈니 스토어 굿즈 후기 인테리어용 및 실용적인 선물 추천

나고야 디즈니 스토어 굿즈 후기 인테리어용 및 실용적인 선물 추천

일본 여행을 가서 쇼핑몰을 방문하면 꼭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디즈니 스토어‘죠. 이번 나고야 여행에서도 여러 곳을 들렸고, 거기서 꽤 귀여운 제품을 발견해서 바로 사왔어요. 지금부터 나고야 디즈니 스토어 굿즈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나고야 디즈니 스토어 굿즈 리뷰 및 추천

일본 디즈니 스토어 구매 팁

본격적인 리뷰에 들어가기 앞서서 소소한 구매 팁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1. 할인 코너를 위주로 살펴봅니다.

매장에 들어가서 보시면 가운데에는 할인이 들어가지 않는 상품들이 주로 있습니다. 벽 쪽을 살펴보시면 세일 표시가 붙어있는데, 그곳이 할인 코너니까 주목해주세요.

선물 및 기념품으로 사려고 여러 지점을 둘러봤지만, 역시 할인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은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아무래도 캐릭터 비용이 들어가있기도 하고, 퀄리티도 좋으며 여러 이유로 저렴하기는 힘들어요.

하지만 할인이 들어가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거의 40%, 50%까지도 있기 때문이에요. 앞서서 보여드린 사진 속 제품들도 다 할인 상품이었습니다.

2. 다양한 지점에 방문을 합니다.

이건 제가 후쿠오카와 나고야에서 각각 여러 지점을 돌아보고나서 느낀 부분입니다.

이왕이면 같은 동네에 있는 다른 디즈니 스토어도 방문을 해주시면 다양한 상품을 구경할 수 있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물론 취급하는 상품이 동일할 수도 있다는 점은 알아주세요.

우리나라의 체인점들도 마찬가지죠. 지점마다 입고된 상품이 모두 동일하지는 않은데요. 여기도 그렇더라고요. 간혹 못 봤던 귀여운 소품이 할인 코너에 있을 때가 있습니다.

곰돌이 푸 꿀단지

구경을 하다가 첫눈에 반해서 바로 구매를 한 녀석입니다.

도자기 재질이라서 무게감도 좋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는데, 진짜 곰돌이 푸가 들고 다닐 것 같은 퀄리티여서 집에 인테리어 용품으로 장식을 해뒀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였지만, 전 욕심이 많기 때문에 그냥 제가 가졌습니다.

칩 앤 데일 접시

블로그를 운영하니까 식품 리뷰를 할 때 쓸 목적으로(사실 핑계고 너무 귀여워서 샀음) 구매를 했는데요. 너무 귀엽습니다.

양쪽으로 쪼그만 다람쥐 녀석들이 매달려있어서 볼 때 마다 흐뭇해져요. 이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굉장히 좋을 것 같고요. 진짜 너무 귀여워요.

다른 지역 디즈니 스토어 구매 제품

지금부터는 나고야 말고 후쿠오카 지역의 매장에서 구매했던 제품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미키 마우스 컵

글의 상단에 있던 사진 속 검정색 머그컵입니다. 뛰어가면서 봐도 미키 마우스의 굿즈라서 기념으로 사기 굉장히 좋습니다.

컵으로도 평소에 쓸 수 있어서 좋은데, 저는 그냥 장식해두는 용도로 모셔두고 있어요.

파스텔 에코백

지난번에 한번 단독으로 제품 리뷰(디즈니스토어 에코백 일반 제품과는 다른 부분정리)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정도로 여행이 끝나고 집에 돌아와서 만족했던 제품인데요. 정작 살 때에는 고민을 했지만, 이후에 여행을 갈 때에도 굉장히 잘 썼어요.

들어가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활용도가 정말 좋습니다. 쇼핑한 물건을 담아서 숙소에 가지고 오기도 좋았고(그래도 여행에서는 백팩을 더 추전드림) 평소에도 쓰기가 좋아요.

마치며

직접 방문해보고 마음에 쏙 들어서 구매했던 제품을 리뷰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까 한번 방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