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화이트 섀도우 비교샷 및 후기 천사네일, 아방센, 네이처리퍼블릭

화이트 섀도우 제품을 무펄 하이라이터로 활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용 제품을 쓰는 것도 좋지만, 드라마틱한 결과를 내기에는 발색력 좋은 아이 섀도우가 더 좋을 수 있죠. 그래서 제가 실기를 준비하면서 썼던 분장용 제품들의 발색과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트 섀도우 비교샷 솔직 총평

아방센, 천사네일, 네이처리퍼블릭 후기

왼쪽부터 아방센 크림색, 천사네일 화이트, 네이처리퍼블릭 팔레트(애교살 섀도우 유명템 특징 정리 및 추천) 중 크림색 섀도우 입니다.

각 1회 발색과 2회 발색을 보여드리고 있어요.

아방센 크림색상, 천사네일 화이트

아방센과 천사네일 제품은 메이크업 실기 및 분장 전용 제품이라서 아주 강한 발색이 특징이에요. 데일리용이 아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맑은 표현이나 자연스러운 느낌은 적습니다. 대신 그만큼 확실하게 색이 올라오기 때문에, 경계선만 잘 그라데이션 해주시면 사용하기 좋습니다.

제 얼굴은 A4용지처럼 흰색이 아니라서 화이트 색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하이라이터를 주니까 조금 따로 노는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섀도우는 크림색을 써봤는데, 훨씬 잘 어울리네요.

연출하시고 싶은 느낌에 따라서 색상을 선택해주세요.

네이처리퍼블릭 섀도우 팔레트 2호

네이처리퍼블릭 팔레트 마일드 크림의 가장 밝은 색상도 크림색 혹은 진주색에 조금 더 가까운데요. 이것도 발색이 강하면서 입자가 고운게 특징이에요. 데일리용으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더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이 됩니다.

바를 때 뭉침이 없었기 때문에, 고른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어요.

대신 상대적으로 스킨톤에 가깝기 때문에, 19호 이상을 쓰신다면 너무 은은하게 표현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저는 22호를 사용하는 피부라서 2번 정도 덧 바르니까 발색이 잘 나오더라고요.

브랜드별 화이트 계열 섀도우 후기

레브쌍 제품

레브쌍도 유명한 분장 전용 몰입니다. 이전에 옐로우와 오렌지 색상을 리뷰(메이크업실기 섀도우 레오파드, 화이트 추천 유명한 이유가 있는..)했었어요.

굉장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브랜드라서 이 곳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리조 제품

화이트하면 솔직히 애리조가 가장 유명하죠.

저는 실기를 준비하면서 아는 분께 받고, 직접 크림 파운데이션과 함께 싱글 섀도우도 구매도 했었는데요. 아쉽게도 어디에 있는지 까먹어서 사진으로 보여드리지를 못합니다.

그런데 제가 구매 했던게 얼마 사용하지 않아서 코팅막(이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음)같은게 있어서 발색이 잘 안되더라고요. 분명 아는 분께 받았던 거는 굉장히 선명하게 나왔는데요. 그래서 추천까지는 드리기가 조심스럽고 그냥 제 사용 후기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함께 주문한 크림 파운데이션은 굉장히 선명하게 색이 표현되었어요. 그래서 섀도우의 표현을 살짝 긁어볼까 싶었는데,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어서 실험을 따로 하지 못하게 되어버렸네요. 아쉽습니다.

마치며

무펄 하이라이터로 쓸 수 있을법한 화이트 섀도우 제품들의 비교샷 및 간단한 후기도 말씀드렸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꼭 원하시는 취향의 제품을 찾으시길 바랄께요.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