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헬로키티 향수 트로피컬 대체템 로에랑스 추천

제 동년배라면 아실 에뛰드 헬로키티 향수는 저의 인생템이었습니다. 헬로키티 얼굴 옆에 천사 날개가 붙어있는 귀여운 패키지에 노란 빛의 향수가 담겨있었는데요. 열대 과일향이 뭉실뭉실 나서 상큼하고 달달한 아주 귀여운 향이었습니다. 하지만 로드샵의 특징은 숨만 쉬어도 단종을 시키는 것입니다. 제가 드디어 헬로키티 향수 트로피컬 대체템 제품을 발견해버렸습니다.

헬로키티 향수 트로피컬 대체템 로에랑스

여태까지 많은 열대과일 향이라는 제품을 찾아보고 맡아보고 후회했습니다. 열대 과일만을 키워드로 찾으니까 새콤한 향만 강하게 나는 제품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이렇게까지 헬로키티 머리 향수와 닮은 것은 처음입니다. 바로 이거에요!!!

실제 맡은 향 설명

무겁지 않은 달콤한 향에 어쩐지 열대 나라가 생각나는 상큼함이 느껴집니다. 시큼함이 아니라 상큼함입니다. 너무 과하지 않아요.

솔직한 생각으로는 10대 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지만(그만큼 귀엽고 상큼발랄합니다.), 개인의 취향대로 사용하는거죠. 저는 앞으로 잘 뿌리고 다닐 생각입니다.

너무 과하게 뿌리면 머리가 아플 수는 있지만, 그건 사실 달콤함을 강조하는 제품이라면 비슷하죠. 달콤한 향은 과할 때 두통이나 울렁거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엔디어링 향 구성

또 이것마저 단종이 될 가능성을 대비해서 향 구성 성분을 자세히 봐뒀습니다.

탑노트

파인애플과 애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큼하면서도 달콤함은 이것이었나봅니다. 여태 망고향이나 용과향을 맡아보고 고개를 내저었는데, 이렇게 친근한 향이었군요.

미들노트

오키드, 바이올렛, 로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로럴 향이 조금 느껴지는게 미들노트 때문이었네요.

이래서 그냥 쌩으로 과일향만 들어간 것을 맡으면 제가 찾던 느낌이 안 났던 것인가 봅니다.

베이스노트

머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태까지 머스크가 들어가면 묵직하다고 프라다 캔디를 빼면 피했는데, 사실 소프트함이 머스크 베이스에서 나오는 것 이었나 봅니다.
» 무거우면서 달콤한 프라다 캔디 리뷰

하지만 절대로 묵직한 향은 아니고 자칫 너무 가벼울 수 있는 느낌을 적절하게 잡아주는 정도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헬로키티 향수 트로피컬 대체템
로에랑스 정보

구매처

저는 엄마께서 제발 바디미스트나 향수 좀 자주 뿌리라고 향을 고르라고 gs shop 어플을 보여주셔서 거기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

gs홈쇼핑 어플에서 1+1에 구매를 했는데, 다양한 곳에서 많이 팔고 있습니다. 2023년 9월 기준으로 1+1으로 2개에 14,000원 정도에 팔고 있는데요. 적당한 가격같습니다.

용량

용량이 250ml로 많아서 무난한 것 같아요. 적은 양은 절대로 아닙니다.

마치며

추억의 에뛰드 헬로키티 향수 트로피컬 대체템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로에랑스의 엔디어링 강추드립니다. 그간 맡았던 것들 중에서 가장 유사합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