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플란투어21 제품으로 머리카락 빨리 자라게 해보기

머리카락은 기르면 자르고 싶고, 자르면 기르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셀프 붙임머리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머리카락을 빠르게 기르기는 쉽지 않죠.

그러다가 플란투어21 제품을 알게 되어서 이것을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방법이 있지만 뚜렷하게 눈에 보일 정도의 변화를 나타내는 방법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었습니다.

이 제품이 저에게 잘 맞아서 드라마틱한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게 제 솔직한 마음입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제 돈으로 제가 구매한 제품이며, 구매자로써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 지 기록하고 싶은 마음에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머리를 빨리 자라게 하는 방법

일반적인 방법

보편적으로 많이 알려진 방법을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균형잡힌 영양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서 영양소를 골고루 공급 받아야 합니다.

2. 혈액순환 촉진
혈액순환이 잘 되면 머리카락이 성장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건강한 생활습관
잠을 충분하게 자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며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는 것 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위의 세가지 방법을 모두 지키지 않고 있었습니다. 머리카락을 빨리 자라게 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지키면 좋을 습관들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유지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플란투어21 제품 사용 방법

위의 방법은 지킨다면 건강에도 좋을법한 방법이지만, 솔직하게 얘기해보면 저는 오래 지키기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을 준비한 것입니다.

원리는 카페인 복합체 성분이 모발을 깨우고 비오틴 등의 성분이 영향을 미쳐서 성장을 촉진시켜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젖은머리나 마른머리를 구분할 필요 없이 어느때나 사용 가능합니다.

바르고 씻어내지 않는 타입의 제품입니다.

같은 라인의 샴푸와 린스가 있지만 저는 부스터 제품만 사용할 것 입니다.

사실 이전에 일주일정도 도전했다가 금방 포기했었습니다. 이제는 다른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한다는 마음으로 꾸준하게 제 머리카락에 실험해보려고 합니다.

한가지 사용 팁은 중간 마개를 버리지 않는 것 입니다. 꽉 눌러서 제품이 나오게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마개가 없다면 통이 쓰러졌을 때 더 많이 쏟아질 수 있습니다.

살짝만 눌러도 제품이 나오므로 처음 사용하실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최대한 힘을 빼고 두피까지 가져가셔야 흘리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플란투어21 실험 기록

일주일에 한번 기록을 추가할 예정이고, 다음번 수정부터 사진도 함께 추가하려고 합니다.

현재 검정색으로 염색을 해서 새치가 안 보이는 머리입니다. 새치가 자란 길이를 계산한다면 변화가 쉽게 보일 것 같습니다.

2023.07.20. 새치 0cm 입니다.

결론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을 빨리 자라게 하는 방법은 지킨다면 좋겠지만 꾸준히 하기 힘들다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래서 플란투어21 제품이 더 기대가 됩니다.

이전에 일주일 정도 사용을 했었지만, 금방 멈췄습니다. 이번에는 이 글을 봐주시는 분들과 함께 결과를 공유하고 변화를 지켜본다는 마음으로 꾸준하게 사용해보겠습니다.

실험은 2023년 7월 20일부터 실험을 시작할 것 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기록을 추가할 예정이고, 그때마다 사진 또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