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파라핀 치료기 추천 사용법 간단 정리 블로거 추천

사람의 관절도 쉽게 말하면 소비재죠. 매일 리셋되는게 아니라 데미지가 쌓이기 때문에, 나이가 들 수록 찌뿌둥하거나 쑤실 때가 많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하느라 컴퓨터를 많이 하는데, 귀찮아서 인체공학 키보드를 안썼더니 가끔 쑤십니다.

저희 엄마께서도 주부셔서 그런지 이번에 손가락 관절 때문에 정형외과에 다녀오시기도 했구요. 그렇게 다녀오시고 나서 홈케어를 위해서 오늘 소개할 제품을 구매하셨습니다. 지금부터 파라핀 치료기 추천 및 사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파라핀 치료기 추천 및 사용법 정리

파라핀 치료기 추천 파라디큐

선택이유

정말 다양한 제품이 많습니다. 하지만 파라디큐를 선택한 이유는 따로 있었죠. 검색을 하면 나올법한 스펙적인 이야기말고 사용자 입장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발 겸용 가능

이게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한번 구매할 때, 이왕이면 겸용으로 구매하는 것이 초기에 조금 비싸더라도 결국 절약하는 셈입니다. 손가락 관절뿐만이 아니라 발에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알아보는데, 생각보다 작은 크기의 제품이 많았습니다.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것이므로 아빠의 발도 넉넉하게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가 필요했습니다. 제품의 두께도 고려를 해야 해서 많이 알아봤는데, 이게 290mm사이즈의 발까지 들어갈 정도라는 것을 보고 선택했습니다.

웬만하면 290mm보다는 작은 분들이 보편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다들 넉넉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부모님 추석 선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버지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큰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덩치가 커서 어딘가에 보관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도 테이블 위에 붙박이로 꺼내두고 사용하는데요. 그래서 디자인이 정말 중요합니다. 블랙에 모양도 심플한 토스트기와 비슷한 형태라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구성

왁스를 많이 줍니다.

왁스가 소모품이라지만, 한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은 아니기 때문에, 처음 구성품에 많이 들어가 있으면 좋습니다. 따로 추가로 구매를 하려면 배송비도 들고 귀찮기 때문이죠. 그런 의미에서 구성이 많아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내부 재질

2023년 9월 기준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바이오세라믹 파라핀베스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플라스틱은 제가 생각해도 굉장히 위험할 것 같았는데, 스테인레스 소재는 화상의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굉장히 의외였는데, 그런 면에서 세라믹은 괜찮다고 적혀있어서 믿고 파라디큐로 선택했습니다.

가격 및 정보

가격

2023년 9월 19일 기준으로 쿠팡에서 정가 23만원짜리를 12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체와 왁스 16개가 증정된다고 하니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낮은 전력소모

전력소모가 낮아서 전기세 부담이 덜할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사용한지 오래되지는 않아서 증명해드릴 수는 없는데, 판매사의 설명에 따르면 90W로 최저로 소모한다고 합니다.

대용량

5L가 들어가는 대용량입니다. 그만큼 본체의 크기가 커서 발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파라디큐 사용법

영상으로 직접 보기

글로 간단하게 확인하기

  1. 왁스를 개봉해서 담습니다.
  2. 기기의 전원을 켜고 기다립니다.
    • 약 3시간 정도가 걸리니까, 미리 예약을 해두거나 켜주세요.
  3. 손이나 발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 일회용이 아니지만, 먼지 등으로 오염이 되면 교체해야 합니다.
  4. 손을 쫙 펴서 담궈주세요.
    • 기본적으로 55도로 맞춰져있는데, 너무 뜨거우면 꼭 낮춰주세요.
  5. 5초간 기다리신 다음 천천히 빼주세요.
  6. 허공에서 대기해주세요.
    • 뚝뚝 떨어지지 않으면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7. 막이 생기면 대기해주세요.
    • 약 15분 정도를 대기해주시면 됩니다.
  8. 벗긴 막을 다시 기기에 넣어서 보관해주세요.
    • 바로 넣지는 마시고(반대편 손을 해야하므로) 비닐에 모아두시다가 다 끝나면 기기에 부어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저는 주로 사용하는 오른손만 해봤는데, 신기하게도 차이가 느껴질 정도로 찌뿌둥한 느낌이 일시적이지만 적어진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저희 엄마도 좋다고 하셨는데, 그래도 계속 집안일을 하시다 보니까 금방 평소대로 돌아온다고 하셨습니다. 그래도 가끔 피로를 풀면 좋을 것 같아서 50대 여성 선물이나 부모님 추석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