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트위터 의심스러운 로그인 시도 계정잠김 해결법

닌텐도 스위치나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캡쳐를 하고 나면 sns 계정에 공유를 한 다음에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트위터(현 X)에 로그인을 시도하는데, 어째서인지 비밀번호를 모조리 틀리고 말았습니다. 결국 비밀번호 변경을 했지만 그간의 횟수때문인지 계정이 잠겼었죠. 지금부터 트위터 의심스러운 로그인 시도 해결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트위터 의심스러운 로그인 해결법 간단요약

계정이 잠겼다는 팝업 뒤에 나오는 고객센터 창이 있습니다. 그 곳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면 풀립니다.

만약 이 방법이 통하지 않으시면 이의제기를 하시는 것이 나을것 같습니다.

트위터 의심스러운 로그인 해결방법 자세히

계정이 잠기고 나면 알림이 뜹니다.

이 글의 가장 처음에 나온 사진처럼 나오는데요. 그 곳에서 확인버튼을 눌러주셔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문구 속 비밀번호 변경 클릭

위의 사진같은 이의 제기 안내가 나오는데, 노란 네모 박스 속 ‘지금 비밀번호를 변경’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솔직히 본인인데 이렇게 잠궈버리는건 너무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안도 중요하지만 어차피 같은 아이피를 사용하는데 그걸 구분하지 않고 냅다 잠궈버리다니… 역시 별로에요(대체제 중 하나인 블루스카이 대기자 등록 및 오류 해결법).

비밀번호 변경하기

저 창을 통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본인 확인 및 인증이 되는 거라서 그런지 바로 풀리더라구요.

다시 한번 생각하는거지만 어차피 비밀번호 변경도 로그인도 같은 기기에서 했는데 그걸 잠구다니 대단합니다.

트위터 앱 재로그인

트위터 어플에 다시 로그인을 해주시면 끝입니다.

그러면 위의 사진처럼 비밀번호가 재설정 되었다는 안내가 뜨네요. 그래도 이정도로 보인이 빡빡하니 좋다고 생각을 해야 하는 것인지 이젠 마음이 조금 복잡합니다.

마치며

글의 서두에서 말씀을 드렸었죠. 닌텐도나 플레이스테이션 속 캡쳐 사진을 옮기기 위해서 로그인을 하다가 이 사단이 난 것이라고 말이에요.

슬프지만 다른 오류가 나면서 여전히 플스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그냥 계정만 한번 잠겼다가 다시 풀었네요. 눈물이 앞을 가리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