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케이프 코트 올 겨울 귀엽고 유니크해 보이고 싶다면 추천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이게 코디를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 뽀얗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쿨톤 라벤더 블러셔 추천
특히 겨울철에는 아우터를 이용해서 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몇 년 전에 구매를 했었던 제품이 있는데, 이 케이프 코트 제품을 입으면 너무 귀여워보여서(저 말고 옷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케이프 코트 간단소개

제품명

일반적인 코트와는 다르게 생긴 이 제품은 로엠에서 구매를 했던 제품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리본퍼 케이프형 숏행핸드메이드 코트 RMJH94TR32‘입니다.

가격

정가는 약 17만원이고 세일을 많이하는 편이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저도 이 제품을 몇 년 전에 구매를 했던 것이라서 그런지 2023년 8월 현재는 단종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과 비슷한 특징을 가진 제품으로 구매를 하셔서 코디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색상과 재질

아이보리와 베이지가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이 베이지였습니다. 실제로 보면 회색 기운이 도는 베이지 색상입니다. 상세페이지에는 회색빛으로 나왔는데 베이지 빛이 납니다.

폴리에스터 소재입니다.

참고하면 좋은 특징

핏 자체가 케이프 느낌이면 더 좋습니다. 라인이 들어가지 않아서 약간 벙벙해보이지만, 특유의 숄을 뒤집어 쓰고 있는 느낌과 유사하게 보여집니다. 어꺠선은 나그랑 스타일이라서 흐르는 느낌이 강합니다.

예전에는 발목까지 오는 긴 기장의 롱코트가 유행을 했어서 입지 못했는데, 요 몇년동안은 다시 짧은 기장이 유행을 해서 잘 입고 있습니다. 유행이 지나간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냥 제 마음에 드니까 입고 있습니다. 유행이 지나간 옷을 입더라도 사실 다들 별 생각을 안 합니다.

케이프-코트-목깃

케이프 코트 목깃

목깃이 일반적인 코트처럼 높게 올라와서 접히는 스타일이 아니라 ‘차이나 카라’제품입니다. 목깃의 털은 탈부착식 목도리인데, 중국의 치파오처럼 짧은 목깃 덕분에 위에 털 목도리를 두르더라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이렇게 짧은 목깃의 제품이 저처럼 짦은 목을 가진 분들에게 잘 어울립니다.
카라가 높은 옷은 그만큼 목을 많이 가려서 답답해보이고 목이 짧아보여서 얼굴이 더 커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퍼 목도리

털-목도리

아주 귀여운 털 목도리가 사실은 분리되는 탈부착식 제품입니다. 그래서 굳이 이 로엠의 케이프 코트를 사지 않더라도 비슷한 털 목도리가 있으면 비슷한 느낌을 내실 수 있습니다.

사실 귀엽고 러블리한 느낌은 이 털 목도리와 리본의 덕이 큽니다. 그냥 옷만 입으면 약간.. 이런 말 하기 뭐하지만 북한의 인민군 복장 같기는 합니다.

제 체형과 옷의 조화가 비슷한 느낌이라는 것이지 북한과 로엠에 유감은 없습니다. 주관적으로 느낀점을 말씀드린 것 뿐입니다.

에코 페이크 퍼 밍크 니트 리본 목도리
pkpj 제작 70X70 실크필링 스카프 리본 페이크머플 러 털 목도리

위의 배너(링크)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입니다.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저는 로엠에서 산 제품인데 지금은 구하기 힘든 것 같아서 비슷해보이는 느낌의 제품을 쿠팡에서 찾아봤습니다.

참고해주셔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곳 에서라도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치며

트렌디한 제품은 아니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아우터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스타일입니다.

제가 입는 케이프 코트 로엠 것은 단종이 되어있지만, 특징을 참고하셔서 비슷한 제품 혹은 비슷한 느낌으로 코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