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의 풍미를 위해 통후추를 사용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입니다. 저희 집도 그랬어서 그라인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귀찮음이 심한 저는 손으로 잡고 돌리는 그 행동마저 귀찮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구매해 본 자동 후추 그라인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버튼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것이 목표인 사람의 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손잡이만 돌리면 시리얼이 나오는 시리얼 디스펜서
제품 간단소개
-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쿠팡을 통해서 로켓직구 서비스를 통해 구매한 제품입니다.
- 2023년 8월을 기준으로 한개에 17,960원입니다. 정가는 62,000원으로 나오는데,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검색해봐도 정가로 파는 곳은 드문 것 같습니다.
- 가격을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기 편하면서도 저렴한 곳을 잘 선택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간혹 제가 사용하는 충전식 제품이 아니라 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이 나옵니다.
- 원하시는 방식으로 알아보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충전식보다 건전지 이용 방식이 정가가 더 저렴하니까 그 점도 비교하실 때 참고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충전방식은 C타입 단자를 사용합니다.
- 아주 가끔씩 요즘 시대에 맞지 않게 마이크로 5핀이나 미니 5핀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럴 때에는 충전을 위해서 선을 따로 찾아야 하는 불편함이 생기는데, 이 제품은 그러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호감입니다.
- 통후추뿐만이 아니라 소금이나 팥 등 다양한 재료를 가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건조된 재료를 가는 용도로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 스테인리스와 아크릴 재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위생적이며 고강도라고 합니다.
- 갈리는 부분 출구에 동그란 것이 있습니다. 그걸 돌리면서 굵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 저희 집에서는 이걸 모르고 그냥 있는 그대로 갈았더니 굉장히 입자가 크게 갈렸었습니다. 이제라도 다시 조절을 해야 할 것 같네요.
- 저희 집에서는 이걸 모르고 그냥 있는 그대로 갈았더니 굉장히 입자가 크게 갈렸었습니다. 이제라도 다시 조절을 해야 할 것 같네요.
자동 후추 그라인더 사용방법
- 용기의 투명한 부분을 분해해줍니다.
- 하단의 투명한 부분을 열어서 그 곳에 재료를 넣어줍니다.
- 열고 닫을 때 당겨서 열면 잘 열렸습니다. 돌리는 방식이 아니더군요. 혹시 제가 잘못 사용하고 있는 걸 수 있으니 한번 잘 확인해주세요.
- 다시 뚜껑을 잘 닫아준 다음 출구 쪽의 동그란 원판을 돌리시면서 굵기를 조절합니다.
- 그 다음 뚜껑 위쪽의 버튼을 눌러서 작동시키시면 됩니다.
- 버튼 한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갈리기 때문에, 수동 제품을 사용할 때보다 훨씬 편했습니다. 물론 자동 제품이기 때문에 수동으로 직접 갈 때 느낄 수 있는 셰프가 된 것 같은 기분은 덜 났습니다.
- 하지만 전 즐거움보다는 편리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 제품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결론
- 편하게 재료를 갈 고 싶으신 분에게 이 자동 후추 그라인더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 수동으로 돌릴때의 느낌은 없기 때문에 그 점은 아쉽지만, 편리함이 모든 것을 상쇄시켜줍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