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이온토포레시스 기계 구매해서 집에서도 관리해본 후기

이온토포레시스 기계 구매해서 집에서도 관리해본 후기

피부 미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온토 관리를 받아보신적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이온토포레시스 기계 다루는 법을 알고 있고, 회원권을 결제하는 것도 부담스러웠기 때문에, 집에서 관리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용을 해보니까 생각보다 좋았어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간단 소개

제품 정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가장 저렴한 값에 구입할 수 있는 바이탈 이온 플러스 회사의 미용기기 제품입니다.

가격

정가는 55만원이지만, 30만원대에서 40만원대 정도에 구입하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기능은 들어가 있지 않고 딱 이온토 기능만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기능이 함께 있고 백만원이 넘어가는 다른 제품들보다 저렴하게 형성되어있습니다.

기능 소개

플러스 모드, 마이너스 모드 플러스마이너스 모드가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 따르면 비타민 침투나 앰플 침투마이너스 모드라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단, 의료기기나 의료전자기기를 장착하고 계시거나 임산부, 피부가 약하신 분, 접촉성 피부염을 가진 분 등은 사용하지 않으셔야합니다.
자세한 주의사항은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헷갈리신다면 판매자분에게 문의를 드리는 것이 안전하고 정확합니다.

또, 상처가 있는 곳이나 눈가는 절대로 문지르시면 안 됩니다. 따끔하게 전기가 통해서 아픕니다. 진짜에요.

사용하시려는 분의 상황에 맞게 사용 유무를 판단하시고 잘 알아보신 다음 판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로 인해서 발생하는 일에 저는 책임을 질 수 없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온토포레시스 기계 사용하는 방법

악세서리와 금속 물질을 제거합니다.

반지,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신체에 닿아있는 제품 중 금속은 제거해주세요. 꼭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집게봉에 화장솜 혹은 거즈를 끼워서 말아줍니다.

집게봉 아래에 흰색으로 고정하는 것이 있습니다. 아래로 내리면 집게가 벌어지는데, 그 곳에 물에 젖은 화장솜 혹은 거즈를 끼워주세요.

돌돌 말아주신다음 흰색 플라스틱을 올려서 고정해주시고, 나머지 부분을 뜯어서 고정해주세요.

화장솜의 전체를 다 사용하면 끝부분이 밀착이 안돼서 너덜거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장솜을 2바퀴 정도 말아주신 다음에 나머지는 뜯으셔서 밀착시키시면 위의 사진처럼 마무리가 됩니다.

접지봉을 젖은 해면, 거즈, 솜 등으로 감싸서 잡아줍니다.

시술을 받는 분이 잡아야 합니다. 셀프로 하시는 것이라면 그냥 다른 손에 잡으시면 되고 가족의 얼굴에 해주시는거면 받는 분이 잡으시면 됩니다.

젖은 해면 등은 물기를 꾹 짜준 상태로 사용해주세요. 물기가 뚝뚝 떨어지는 정도가 아니어야 합니다.

다이얼 손잡이를 이용해서 강도를 조절합니다.

처음에는 가장 낮은 단계부터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잘 모르고 엄마의 얼굴에 중간 단계로 해두고 시작했다가 굉장히 아파하셨었습니다.

집게봉을 이용해서 앰플을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셀프로 하실 때에는 미리 얼굴에 앰플을 충분히 도포하시고 사용하시면 편합니다. 흡수가 금방되므로 넉넉하게 도포해주세요.

원래 유리병에 담긴 비타민C 앰플 등이 권장되는데, 저희 집에는 없어서 사용하던 앰플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번 만에 전 후 관리 차이가 크게 있지는 않지만 화장품 흡수를 도와줘서 그런지 붉은기가 일시적으로 줄어들어서 사진을 함께 첨부합니다.

사용했던 앰플은 시드물의 탄력 기능성 앰플인데, 붉은기가 일시적으로 적어졌네요. 저도 혼란스러운데, 그냥 전 후 차이를 궁금해하실까봐 올려드렸습니다. 일단 화장품 흡수는 잘 도와줍니다.

결론

제가 구매한 이온토포레시스 기계 상품은 미용기기지만 이온의 반대극은 당기고 같은극은 미는 힘을 이용해서 이온화 한 제품의 흡수를 도와줘서 그런지 피부톤이 환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홈케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한번 구매하면 꾸준히 사용할 수 있어서 오히려 경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지만 너무 과하면 피부에 부담이 될 것 같아서 일주일에 한 번씩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