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올웨이즈 양파게임 성공한 사람의 깨알 꿀팁 및 하는법

올웨이즈 양파게임 성공한 사람의 깨알 꿀팁 및 하는법

요즘 닌텐도 게임인 수박게임이 굉장히 인기입니다. 저도 올웨이즈 양파게임 도전 후 수박게임을 통해서 단련을 했는데요. 이게 진짜 재밌더라구요. 하지만 올팜 양파게임은 보상이 달려있죠. 심지어 횟수 제한까지 있으니 최대한 실패를 줄여야 좋습니다. 저는 저희 엄마 폰으로 성공을 했는데요. (수박게임에서도 수박을 만듬) 그동안 쌓아둔 꿀팁을 대방출 하겠습니다.

올웨이즈 양파게임 하는법

간단 게임 소개

일단 제 발로 그린 것 같은 그림을 통해서(왜냐면 실제 게임 화면은 게임 하느라 바빠서 찍을 시간이 없어요.) 보여드리겠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작은 과일 2개를 합치면 큰 과일로 변하는데, 그걸 이용해서 최종적으로 양파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사과-배-딸기-포도-귤-감-사과-복숭아-파인애플-멜론-양파(커피,아이폰) 순서로 진행이 되는 거에요.

즉, 멜론을 2개 만들어서 붙여주셔야 최종 보상으로 바뀝니다.

위쪽에 떨어질 과일이 표시되니까 원하시는 자리를 터치해주셔서 떨어뜨리시면 됩니다.

추첨 보상 추가

작성일인 11월 17일 기준으로 커피와 아이폰이 추가가 되었네요. 메인 화면에서 도전하고 싶으신 것을 선택한 다음에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난이도가 다르다고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완성을 하시면 응모에 성공하신거고 추첨을 통해서 당첨이 되는 경우에 받으시는 것 입니다. 성공을 하고 나니까 다음날에 결과가 안내가 된다고 나와있네요.

올팜 양파게임 양파로 이끄는 잔잔바리 꿀팁

제가 그간 수박게임으로 스파르타식 훈련을 한 다음에 얻은 노하우와 꿀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들을 꼭 유의해주세요.

최대한 짝수로 모이게 던지기

2개가 모여서 다음 과일로 변하는 것이므로 꼭 짝수가 되게끔 던져주셔야 합니다. 이렇게만 말씀드리면 너무 당연한 얘기를 하는 것 같으니까 아래 설명을 봐주세요.

이게 초반에는 수월하게 지킬 수 있는데, 후반으로 갈 수록 작은 과일이(특히 사과와 배) 틈새로 굴러가거나 큰 과일의 틈에 낑겨버리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약간씩 움직이면서 서로 모일 상황을 대비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꼭 잉여 과일들이 짝수로 모일 수 있게 설계해주세요.

의외로 이걸 지키기 어렵습니다.

위에 놓을 과일은 바닥과일의 하위로 고르기

아무리 잘 위치를 잡아도 합쳐지면서 과일이 튕겨지기 때문에 자리가 변합니다. 그러다보니 큰 과일들 사이에(특히 복숭아와 파인애플) 작은 과일이 끼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때, 예를 들어서 끼어있는 것이 딸기라면 포도 이상은(포도도 포함) 위에 놓으시면 안 됩니다. 그러면 이제 처리하지 못한 잉여 과일들이 아래쪽에 쌓이게 되서 답답해지기 시작하기 때문이죠.

그러니 끼어있는 딸기 위에 뭔가를 놓으셔야 한다면 사과부터 같은 딸기 까지만 놔주세요.

덩치 큰 녀석이 구석에 가도록 배치하기

게임이 중반 이상으로 갈 수록 점점 자리가 부족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리정돈을 해주시면서 해야 편합니다.

저는 최대한 복숭아 이상 과일들은 한쪽 구석에 딱 붙을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양쪽 구석이 아닌 한쪽 구석입니다.

잔잔바리가 떠돌지 않도록 하기

이게 성공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팁입니다. 최대한 합쳐지게 유도를 해서 공간을 확보해주셔야해요.

특히 사과가 서로 닿지 못하고 떠돌아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사과 이상의 큰 과일들을 빨리 합쳐야 공간확보가 쉽습니다.

저는 성공하지 못했을 때 대부분 사과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고 자리만 차지해서 실패를 했던 거더라구요.

즉, 작은 과일이 합칠 예정인 큰 과일의 사이에 끼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합치기 쉽게 배치해서 공간차지 줄이기

위에서 말씀드린 역순금지와 비슷한데요. 놓을 곳이 없다면 차라리 나중에 합쳐지기 쉽도록 위로 벽을 타고 한 줄로 쌓아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바닥부터 복숭아-사과-감 이런식으로 말이죠. 그리고 바로 옆 쪽에는 이 라인이 최종 완성되면 파인애플이 되니까 또 다른 파인애플을 만들 준비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에 작은 과일이 끼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

혹은 끼더라도 얼른 불려서 목표로 하는 과일을 만들면 되는거죠.

마치며

위의 팁들은 나름 제가 성공을 했을 때 의식을 하면서 지켰던 부분들입니다. 최소한 합쳐지는 것을 막는 작은 과일만 없어도 양파에 한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더라구요.

이 글을 찾아오신 분이라면 열정과 의지가 확고하실 것 같습니다. 꼭 성공하셔서 추첨에도 당첨되시길 바랄께요. 건투를 빕니다.

혹시 아직 올팜을 안하신다면 제 이전글(올팜 앱테크 추천 어플로 키워서 공짜로 농작물을 받을 수 있다?)도 추천드립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