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에뛰드 싱글 섀도우 공용기 끼우는 방법 소개

요즘엔 점점 팔레트가 많아졌지만 한 때는 싱글 제품이 인기가 많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꽤 많이 사용했지만 아무래도 시대가 변하다 보니까 많이 단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부활을 했더라구요. 이번에 새롭게 접하신 분은 분리 방법을 모르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 다시 출시된 에뛰드 싱글 섀도우 공용기 끼우는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에뛰드 싱글 섀도우 공용기 옮겨서 끼우기

섀도우 케이스 살펴보기

케이스를 열어보면 빈틈이 없이 팬이 꽉 맞게 들어가 있습니다.

툭 털어봐도 빠지지 않는데요. 그건 팬과 케이스 사이에 글루건 같은 것으로 고정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빼려면 잘 빠져요. 약간 껌 같은 느낌입니다.

싱글 섀도우 분리하는 방법

준비물

  • 샤프
  • 싱글 섀도우
  • 섀도우 공용기

뒷면 스티커 제거하기

뒷면에 색상과 책임 판매자 등 여러 정보가 적혀있는 스티커가 있습니다.

그걸 긁어서 제거해주시면 돼요. 스티커를 모조리 제거하지 않고 위의 사진처럼 잔여물이 남도록 제거되어도 괜찮습니다.

윗면 긁어내서 구멍 찾기

스티커 중 경첩이 달려있는 쪽을 긁어서 아래로 내려주시면 작은 구멍이 보입니다. 그걸 이용해서 분리를 해주셔야 하니까 잘 찾아주세요.

찾기 쉽게 스티커 라인 쪽에 있습니다. 다른 곳의 경우엔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샤프로 분리하기

샤프같이 힘이 있고 길쭉한 얇은 도구를 이용해서 쭉 밀어줍니다. 밀면 앞에 섀도우 판이 분리가 되니까 그걸 잡고 떼어내 주시면 됩니다.

이때, 섀도우 부분이 손톱에 파이지 않도록 조심해서 잡아주세요.

공용기 케이스에 끼우기

가지고 계신 케이스에 잘 맞춰서 담아주시면 알아서 착 붙습니다.

뒤집어서 조심히 흔들어봐도 떨어지지 않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면에 붙어있던 껌 같은 글루 덕분에 붙어있는 것 같기 때문에, 글루건 같은 것은 제거를 하시면 안됩니다.

추가로 수정합니다. 공용기에 약한 자성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엔 거슬리면 풀을 제거해도 딱히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마치며

대부분 중간에 교체를 할 수 있도록 들어낼 수 있는 홈이 작게 파여있는데, 이번에 받은 것은 따로 없네요.

아무래도 다 사용하고 나서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