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실리콘 싱크대 물막이 이 제품으로 정착한 이유

실리콘 싱크대 물막이 이 제품으로 정착한 이유

설거지를 하고 나면 옷에 물이 다 튀어있습니다. 아무리 조심을 하려고 해도 수압 자체가 센 경우 접시를 닦을 때 튀게 됩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다양한 곳에서 실리콘 싱크대 물막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했으나, 결국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굳이 이 브랜드의 제품울 구매해야하는 이유와 단점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한샘 실리콘 싱크대 물막이 사용하는 이유

원래 다른 제품을 사용했었습니다.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붙여서 사용하는 제품이었는데 사용을 해도 계속 물은 튀겼습니다. 높이가 저에게는 맞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제품을 알아보다가 한샘 브랜드의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한샘꺼는 실리콘 타입인데 붙어있지 않을 때에는 굉장히 흐물흐물 합니다. 하지만 원하는 곳에 세우면 바로 밀착력 좋게 붙습니다. 쉽게 움직이지 않아서 떨어질 염려가 적어 좋습니다.

흐물흐물해서 괜찮을까 싶었는데 싱크대에 붙고나면 전혀 흐물거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기능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 건데, 높이가 높아서 물을 굉장히 잘 막아줍니다. 물막이로서의 역할을 충분하게 잘 해내는 제품입니다.

14,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제품을 구입해서 오래 편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단점

사용을 하면서 느낀 유일한 단점은 위의 장점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높이가 높기 때문에, 키가 160정도인 제가 이 제품을 부착하고 설거지를 하기 위해서는 실내화를 꼭 신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해서 손목에 부딪히기 때문에 굉장히 신경이 쓰이는 편입니다.

결론

높이가 높아서 키높이 실내화를 신어야 편하다는 단점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그 점 때문에 싱크대 물막이로써의 역할을 잘 수행합니다.

저처럼 조금 더 저렴한 제품을 찾다가 높이가 안 맞거나 여러 다른 이유로 제품을 여러개 구매하시면서 바꾸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저렴한 제품들 중에서도 리뷰가 좋은 제품이 있습니다. 그래도 한번 구매하시면 오래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실리콘이라 세척도 쉬운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