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스킨푸드 수분 베리 선크림 건조하지 않은 윤광 베이스 꿀템

슬슬 햇빛이 굉장히 따가워지는 여름이 되어갑니다. 이번에 신상이 나왔는지 스킨푸드 수분 베리 선크림 제품이 엄청 자주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보니까 물광이 표현이 된다길래 궁금해서 바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제 피부에서는 확실히 안바르는 것보다 낫더라고요. 지금부터 자세하게 리뷰를 해볼께요.

스킨푸드 수분 베리 선크림 리뷰

여름에도 쫀쫀한 제형의 선크림을 쓰는 이유

여름에는 메이크업 전에 사용할 용도라면 꼭 쫀쫀하거나 촉촉한 제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건 제 나름대로 이유가 있어요.

더워서 땀이 흐르는 여름철에 단독으로 쓸 용도라면 매트한 제품이 좋습니다. 일단 찝찝함이 적기 때문이에요. 더워서 땀이 나는데, 그와중에 선크림 때문에 머리카락이 얼굴에 붙으면 기분 진짜 레전드죠.
>> 매트하지는 않지만 붉은기 커버가 되서 단독으로 쓰기 좋았던 미샤 선쿠션

하지만 그 위에 메이크업을 올릴 용도라면 촉촉한게 좋더라고요. 여름철에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은 매트하고 보송한 제형이 많죠. 그렇기 때문에 ‘매트 선크림+매트 파운데이션’ 이렇게 조합을 해버리면 제 얼굴에서는 너무 건조하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윤광과 수분감을 위해서 저는 쫀쫀한 제형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제형 특징: 묽음

묽은 제형이라서 펴바르기에도 좋고, 뭉치지 않고 잘 발렸습니다.

확실히 유기자차여서 그런지 일반적인 무기자차 선크림에 비하면 역시 묽은 편입니다.

크림타입 제품들보다도 묽어서 손바닥을 평평하게 한 다음에 덜어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광채 표현 정도 비교

단독 사용

사진 속에서 위에 있는 부분이 단독으로 발라본 비교 입니다. 확실히 물광이 반짝반짝하게 돌더라고요.

굴곡이 드라마틱하지 않은 팔에 발색을 한 것인데도, 광이 잘 보입니다. 실제로 눈으로 직접 보면 더 반짝반짝 합니다.

선크림 이후 쿠션 파운데이션 사용

확실히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는 광이 가려졌네요. 그래도 안바른 것 보다는 윤광이 도는 느낌이에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서 봐주시면 더 잘 보일 것 같은데, 팔이 아무래도 평평해서 실제보다 광이 덜 담겼습니다. 그래도 흰색 화살표로 표시해둔 곳을 봐주시면 윤광이 돌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확실히 제 피부에서는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 좋았습니다.

구매처: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

저는 최대한 저렴하게 1개만 사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회원가입이 귀찮으시면 평소에 자주 이용하시던 에이블리나 다른 플랫폼에서도 구매를 하실 수 있어요. 대신 판매 플랫폼마다 1+1 이벤트나 할인율 혹은 증정품 등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니 다양한 곳을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