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한교동 거울 굿즈 구매해본 현실 후기

마이너 취급을 당했던 한교동이지만 이번 24년도 화이트데이 콜라보의 주인공이 되었네요. 기뻐서 바로 달려갔는데, 제 생각과 약간 다른 부분도 있고 알아두시면 좋을 법한 부분도 있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한교동 거울 굿즈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한교동 거울 굿즈 후기

가장 궁금하실 실물 사진과 후기부터 말씀을 드린 다음에 다른 부분도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사는 지역은 수도권 외곽이라서 도시에 살고 계신 분들과 상황이 다를 수 있어요.

세븐일레븐 한교동 키링 거울 후기

높은 퀄리티의 굿즈

그냥 프린트가 아닌 실리콘으로 입체적이게 만들어진 스타일이기 때문에 퀄리티가 높습니다.

올록볼록한 얼굴의 요소가 입체감을 만들어줘서 훨씬 귀엽습니다.

키링으로 인형과 함께 방에 장식을 해뒀더니 진짜 예쁘고 좋네요.

예상보다 작은 크기의 거울

조금 당황스러웠던게 거울의 크기가 작습니다.

제 얼굴이 큰 건가 많이 고민을 했지만 역시 일반 손거울로 쓰기엔 조금 작은편이에요.

밖에서 입술이나 코 혹은 눈처럼 부분만 집중적으로 보기엔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미리 알아두면 좋으실 정보

1. 할인 프로모션 참여하기

이게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한 것이죠. 그러므로 결제 방식 이벤트나 할인 프로모션을 최대한 잘 살펴봐주시고 그걸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지역화폐 카드가 결제가 안되는 매장이라 너무 당황했는데(솔직히 그냥 사기엔 좀 아까웠음) 매장 밖에 ‘카카오 페이 결제시 할인’이라는 문구가 있던게 생각나서 카카오 페이로 결제했거든요.

상당히 많이 할인 받아서 결제할 수 있었어요. 그러니까 꼭 방문하신 매장에서 안내 되는 할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꼭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2. 매장별 입고 상황 다를 수 있음

분명히 전국에 입고될 예정이라고 봤었거든요. 그래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 먼저 방문을 했는데, 아예 없더라고요.

사장님께 여쭤봐도 한…한교동…이요? 아뇨 그건 없어요.’라는 눈물 나는 대답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마이너의 설움…

다행히 옆 동네로 갔더니 몇 개 들어왔더라고요. 근데 거기도 거울이랑 줄줄이 키링 그것만 있었습니다. 모든 제품이 다 들어오지는 않았어요.

전 지갑이랑 가방을 가지고 싶었던 건데 말이죠. 아쉽습니다.

3. 사장님께 재고 여쭤볼 때 사진 보여드리기

구매했던 옆 동네에서 앞쪽 매대에 보이지 않길래 한교동 이름을 말씀드리고 여쭤봤거든요. 그랬더니 ‘네? 아뇨 그거 없는데요.’라는 대답을 들었어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더 찾아봤더니 사장님께서 곰곰히 생각하시다가 옆 쪽에도 콜라보 제품이 있다고 알려주셔서 보니까 있었습니다.

우리야 요 귀여운 녀석을 좋아해서 이름을 알고 있지만 일반인 분들은 이름만 들으시면 모르실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까(…) 그냥 상품 사진을 보여 드리는게 서로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마치며

원하던 제품은 못 구해서 아쉽지만, 집에 와서 열어보니까 너무 귀여워서 만족합니다.

안에 들어가 있던 과자도 나름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잘 먹을 것 같아요. 참고로 칸쵸랑 초콜렛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다른 동네에 갈 일이 있는데, 거기서도 좀 더 찾아봐야겠네요.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