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gs25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서울우유 초코우유 파르페 후기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찾아서 헤매던 블로거 주인은 gs25 편의점에서 서울우유 초코우유 파르페 제품을 발견합니다. 평소 우유하면 초코우유만 먹기 때문에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매를 해서 먹어봤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를 시작할께요.
>> 신상 왕가탕후루 아이스크림 딸기맛 후기

gs25 서울우유 초코우유 파르페 후기

가격

하나에 3,500원입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제품답게 할인이나 1+1 혹은 2+1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면 상대적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겠지만, 그럴때가 아니면 솔직히 비싼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양 자체가 많은 편에 속하고, 원래 이런 통에 담겨있는 제품은 값이 많이 나가기는 했던 것을 생각하면 이해가 되기는 해요. 그리고 맛 자체가 비범했거든요.

맛: 부드러운 초코우유

이게 이름이 초코 맛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초코우유’가 들어간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정말 초코우유맛이에요.

초코 맛 우유를 그대로 샤베트처럼 얼렸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그래서 굉장히 부드러운 맛이에요.

일반적으로 우유 베이스인 제품들과도 느낌이 달랐던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초코 부분은 초코맛이고(당연한 얘기 죄송합니다.) 흰색 부분은 연유맛에 가까운 우유 맛이었어요.

두개를 같이 퍼서 먹어도 맛있었고, 따로 한입씩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그냥 제 입맛에는 완벽했네요. 솔직히 가격 생각하면 이렇게 맛있는게 당연한거기는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돈값은 했습니다.

위에 올라간 초코칩도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꾸덕하고 진한 느낌은 아니고 덜 달달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맛입니다.

칼로리

280ml 용량에 303kcal입니다.

같은 라인인 딸기는 10ml가 더 많다고 나와있지만 칼로리가 훨씬 높았거든요. 그거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낮은 칼로리입니다.

용량

280ml라서 꽤 용량이 큽니다. 솔직히 한번에 다 먹으라면 먹을 수는 있는데, 만약 입이 많이 짧으시면 두번 정도에 나눠서 드셔도 괜찮을 것같아요.

뚜껑이 있는 타입이기 때문에 덮어서 냉동실에 보관을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저는 가족들과 나눠먹어서 보관을 할게 남지는 않았지만 말이에요.

총평

굉장히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이지만 간식치고는 가격이 높아서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뚜껑이 따로 있어서 여러번에 나눠서 먹는다고 생각하면 특별히 비싸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더운 여름에 맛있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