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뿌요소다 모든 색상 먹어본 후기 가격, 파는 곳

뿌요소다 모든 색상 먹어본 후기 가격, 파는 곳

어렸을 적 먹었던 추억의 음료수들이 있죠. 뿌요소다 음료수도 그 중 하나입니다.
» 유치원에서 먹었던 국룰 간식 엔요 요구르트
예전엔 깜찍이 소다(왕눈이 깜찍이)를 많이 먹었는데, 현재 구할 수 있는 건 뿌요입니다.

뿌요소다 간단 정보

가격

판매처마다 모두 다른 가격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편의점 등 오프라인

2023년 9월 기준으로 1,100원입니다.

온라인

2023년 9월 기준으로 최저가는 한 병에 200원인데, 이런 경우 배송비가 붙어서 실제 결제 금액은 올라갑니다.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실 거라면 묶음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묶음 상품 기준으로 하나에 약 600원에서 700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파는 곳

gs25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고, 온라인에서도 구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TIP

gs25는 나만의 편의점(gs 공식어플)어플을 사용하시면 인근 편의점의 재고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단품으로 구매하실 거라면 편의점에서 1+1행사 때를 노리시는 걸 추천드리고, 세트로 구매하실 것이라면 온라인에서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용량

245ml로 굉장히 작은 사이즈 입니다. 어린이들이 한 병을 마시기 딱 적당한 양입니다.

제조사

팔도에서 만든 음료수 입니다. 1998년에 출시를 했었다가 2021년에 재출시를 했습니다.

깜찍이 소다는?

깜찍이 소다도 이렇게 짧고 둥근 모양의 페트병에 담겨있었습니다. 하지만 재조사가 다른데요. 바로 해태입니다.

해태에서는 재출시를 하지 않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뿌요소다 맛 후기

소다 맛

가장 좋아했고 대표적인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맛 자체는 이제 보편화된 ‘소다’맛입니다.

옛날(제가 어렸을 때)에는 탄산음료하면 콜라와 사이다라, 이런 크리미하지만 상큼한 맛이 별로 없어서 더 좋아했습니다. 요즘에는 보편화되었죠. 그래도 역시 소다 맛이 대표라고 생각합니다.

파인애플 맛

새콤하면서 달달한 맛입니다. 써니텐이나 환타 파인애플 맛처럼 우리가 생각하고 예상하는 바로 그 맛입니다. 비슷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쿠팡에서 이게 제일 저렴할 때가 많아서(인기가 적은가..) 주로 이걸 먹습니다.

오렌지 맛

호불호가 가장 많이 갈리는 맛이죠. 오렌지 사탕처럼 인공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은 이 것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냥 환타의 오렌지 맛과 굉장히 유사합니다. 그래서 솔직한 심정으로는 낱개로는 잘 사먹지 않습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솜사탕 맛

팬돌이 솜사탕맛에 탄산을 추가한 느낌입니다. 완전히 유사하지는 않고 끝맛이 실제 솜사탕을 액체로 만든 듯한 달콤한 맛이에요.

평소에 솜사탕을 좋아하셨거나 달달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추억의 뿌요소다 음료수 전 제품의 맛을 말씀드렸습니다. 자꾸 익숙한 맛만 찾으면 안돼는데, 뉴트로 열풍이 불고 나서부터는 예전 아이템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