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뽀글이 신발, 발끝까지 귀여워지는 메리제인 슈즈

뽀글이 신발, 발끝까지 귀여워지는 메리제인 슈즈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양털 재질은 모든 제품을 귀여워 보이도록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귀도리부터 목도리, 아우터 등 모든 제품에 활용을 했습니다.(손톱까지 귀여워 보일 수 있는 다이소 커스텀 젤 리뷰)

그런데 어느날 신발은 양털 재질이 없을까 궁금해져서 검색을 해봤고, 뽀글이 신발 하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대부분은 실내용 신발이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밑창이 존재하는 실외에서 신는 신발입니다. 지금부터 바로 귀염뽀짝한 메리제인 슈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뽀글이 신발 제품 간단 소개

판매처

이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생일선물로 받게 된 제품입니다. 물론 제가 미리 골라놓고 ‘찜’표시를 해둔 제품이라 친구가 선물해준 것이었죠.

다른 곳에서도 팔고 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일단 제가 찾아본 바로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비슷한 느낌은 있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처럼 요소 하나하나가 제 마음에 쏙 들정도로 귀여웠던 제품은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브랜드는 뷰랩(잡화)라고 표시가 되어있는 곳의 제품입니다.

가격

가격은 2023년 8월 기준으로 27,800원입니다. 실외용 신발임을 감안한다면 저렴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보다 더 가격대가 높다면 선뜻 구매를 결정하기에는 어려웠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소재 특성상 겨울에만 잘 어울릴 것입니다. 여름이나 봄에 양털이라, 상상만해도 덥기 때문입니다.

물론 개인의 취향이라면 존중합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은 양털은 겨울에 활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참고사항

또, 겨울이더라도 눈이 많이 내렸을 때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신발에 눈이 많이 묻으면 아무래도 보송하고 예쁜 모습이 아니게 될 것 같습니다. 많이 뭉치면서 꼬질꼬질해질 것 같아서 썩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위의 두 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눈이 많이 오지 않은 겨울에만 신을 수 있는, 그야말로 시즌 아이템이라 만약 3만원을 넘는 가격이었다면 망설여졌을 것 같기는 합니다.

그래도 일반적인 신발의 가격이 최소 5만원부터 시작하는 점을 고려해보면 상당히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색상

메리제인 슈즈 형식인데, 앞코는 검정색이고 나머지 부분의 색은 두가지로 나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화이트와 갈색에 가까워보이는 베이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취향에 맞으시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 무채색을 좋아하지만 오레오같은 블랙 앤 화이트 조합을 더 좋아해서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디테일

신발의 끈은 따로 떼었다 붙였다 하는 방식이 아니라 고무줄 방식이라 신고 벗기에 굉장히 편합니다. 그래서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사이즈는 225에서 250까지 있습니다.

도톰한 양말을 함께 신었더니 정사이즈로 구매를 하니까 살짝 끼는 느낌이 있습니다. 만약 도톰한 양말을 함께 신으실 거면 반 사이즈 업 하셔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짜로 실외에서 신을 수 있을까?

뽀글이-신발-밑창
뽀글이 신발 밑창

제가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던 가장 큰 이유입니다. 바로 밑창이 있어서 실외에서 신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대부분 이렇게 귀엽게 생기면 실내화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니, 대부분이 실내화였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밖에서도 신을 수 있어서 굉장히 남다르게 느껴졌습니다.

미끄러울까봐 조금 걱정되기는 하는데, 일반적인 운동화의 촉감과 크게 다른 점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아직 본격적으로 겨울에 신어본 적은 없으므로, 정확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만약 불안하시면 미끄럼방지 패드를 추가로 붙여주시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마치며

뽀글이 재질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도록 해줍니다. 포인트로 활용하기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귀여우면서도 따뜻해보이고 사랑스러워 보이고 싶으신 분들께 오늘 소개해드리는 신발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아직 겨울에 본격적으로 신어본 적은 없어서 미끄러움에 관해서는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눈이 많이 오거나 길이 미끄러울 때에는 신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로 인한 일은 제가 책임져드리지 못한다는 점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