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티 먹어본 솔직 후기 맛있..나..?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티 먹어본 솔직 후기 맛있..나..?

약 2년 전부터 살이 쪘는데, 한번 찌니까 빼는건 영 힘드네요. 운동은 금새 의지가 떨어지고 식단만 하기엔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그래서 눈을 돌려서 요즘 자주 볼 수 있는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티를 구매해봤습니다. 이게 건강기능식품이라 도움이 될 것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지금부터 개봉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티 후기

맛: 달콤한 듯 씁쓸함

맛이 꽤 괜찮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요. 제 입에는 조금 쓴 편이었습니다.

이게 처음에는 향기로운 음료를 먹는 느낌인데 끝맛이 많이 씁쓸했어요. 첫모금을 마실때 그게 너무 강렬했는지 두번째 모금부터는 계속 쌉쌀한 맛이 의식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못마실 정도는 절대 아니고 입맛에 따라서 저처럼 쓰게 느끼시는 분도 있을 수 있다는 얘기였습니다.

마시다보면 익숙해지는지 꿀떡꿀떡 넘어가기는 하더라고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음료를 대신할 만큼은 아닌것 같고, 그냥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기능: 체지방 감소, 원활한 배변활동

제품의 설명에 따르면 이 콜레올로지 티 제품은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체지방 감소는 제 눈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나 체감되는게 아직 없어서 뭐라고 말씀을 드릴 수가 없네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는 이걸 먹었을 때에는 화장실에 무리 없이 잘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요즘들어서 변비가 생겼었는데, 최근에는 화장실에 잘 갔거든요. 어쩌면 이게 도움을 준 것 아닌가 생각중입니다. 물론 여러 변수가 있을 수 있겠지만 말이죠.

먹는 방법

스틱타입 봉지에 가루 타입의 내용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걸 물에 타서 드시면 되는데요. 권장되는 방법은 물 500ml이상에 1포를 타서 드시는 것입니다. 하루에 1포를 드셔주시면 됩니다.

하루에도 여러번 챙겨서 먹어야 하면 중간에 놓치기 쉽죠. 네. 사실 제 얘기입니다. 꼭 빠트리고 안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귀찮아서 포기한 적이 많았는데, 이건 아침에 루틴처럼 물에 타두면 잊지 않고 마시기 좋았습니다.

찾아보니까 탄산수에 타서 드시면 더 맛있다는 얘기도 많더라고요. 저는 항상 일반 물에 타서 먹었거든요. 궁금하니까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참고사항

일반 음식이 아니고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오랜기간 먹기보다는 제품에서 공식적으로 권장하는 기간을 지키는 등으로 먹고 있습니다. 만약 안내가 없다면 한 박스 정도만 먹거나요. 꼭 적정량을 지켜서 드셔주세요.

또, 평소 건강상황도 중요합니다. 평소에 드시고 있으신 약이 있으시다면 꼭 담당 의사선생님 혹은 약사 선생님에게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