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바디홀릭 화이트 포션 은은한 꽃향기에 설레는 향

은은한 꽃향기는 부담이 없고 어떤 계절에도 잘 어울려서 무난합니다. 바디홀릭 화이트 포션 제품은 다양한 향수를 좋아하는 저도 많은 빈도로 사용을 할 정도로 향이 좋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디홀릭 화이트 포션 느낀점

같은 브랜드의 옐로우 포션은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에게 잘 어울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라면, 화이트 포션은 조금 더 성숙한 느낌입니다.

과하지 않은 적당한 꽃 향기가 은은해서 평소 차분한 이미지를 가진 분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중성적이면서 시원한 향을 좋아하시면 민트 포션을 추천드립니다.
» 숲속에서 이불을 덮고 있는 것 같은 민트포션

바디홀릭 화이트 포션
간단 소개

가격

정가는 9,900원이지만 2023년 9월 기준으로 할인가 8,9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1+1 혹은 할인을 자주 하므로, 저렴할 때나 이벤트를 할 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판매처

온라인 판매처

온라인에서는 공식 판매처 혹은 쿠팡같은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올리브영 몰을 통해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판매처

오프라인에서는 원래 올리브영같은 드럭스토어에 입점을 했어서 직접 시향을 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용량

50ml입니다.

그래서 한달에서 두달 정도를 매일 뿌리면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여러번 뿌리면 더 빨리 사용하실 것입니다.

향 구성 정보

탑노트

베르가못과 생엽(green leaf)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베르가못은 초록색 레몬처럼 생긴것인데, 운향과의 과일입니다. 귤속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생엽은 말리거나 가공하지 않은 상태의 잎을 뜻한다고 합니다. 특별히 이 종류의 꽃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미들노트

다마스크 로즈, 프리지아, 아이리스, 화이트 워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베이스노트

머스크, 앰버, 파춀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머리카락의 끝, 옷의 밑단, (귀 뒤, 손목 안쪽 등)맥박이 뛰는 곳에 뿌리면 보다 효과적으로 향이 퍼지게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제품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비슷한 향이라고 합니다. 비슷한 향수를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주세요. 사실 저는 한번도 맡아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마치며

은은하고 향기로운 꽃의 향을 원하신다면 바디홀릭 화이트 포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이벤트를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