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은 청룡의 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발 빠른 다이소는 이번 시즌 상품으로 용 제품을 출시했더라고요. 처음엔 그냥 그랬는데, 볼 수록 귀엽고 정이 들길래 바로 다이소 용 시리즈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지금부터 신상 저금통 및 챌린지 보드 등 다양한 제품을 리뷰하겠습니다.
다이소 용 시리즈 2024 신상 후기
다이소 용 저금통
파스텔 빛 황룡과 핑크용이 있습니다. 저는 금색 녀석으로 한 놈 데려왔어요. 뭔가 황금 용이니까 돈이 굴러서 들어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
황금 빛은 아니고 사진처럼 파스텔 노란 색인데, 파스텔 계열이라서 부담스럽지 않고, 생긴 것도 상당히 깜찍합니다.
저희 집에서는 애칭으로 ‘용용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오네요.
개폐 여부
신상품 답게 돈을 꺼낼 수 있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저금통의 아래쪽에 출구가 있어서 열었다 닫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자율성이 있게 되면 자꾸 중간에 빼서 사용을 하고 싶은 유혹을 참기 힘들죠. 하지만 여러번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옛날 돼지 저금통을 열었는데, 다시 쓸 수 없어서 너무 아깝더라고요. 용용이는 오래 사용을 해야 겠습니다.
운세 계란 장난감
이렇게 랜덤으로 표정이 나오거나 문구가 나오는 장난감이 요즘 꽤 눈에 보이는데요. 다이소에서도 운세와, 식단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저는 그냥 운세만 구매를 해서 아침에 한번 랜덤으로 뽑고 있는데, 괜히 기분이 좋고 그럽니다.
참고로 식단 버전은 생각보다 유용하다는 후기가 많이 보입니다. 랜덤으로 나온 식단 종류가 마음에 드는지 들지 않는지로 진짜 본인이 먹고 싶은 음식을 고를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다이소 시즌 상품 2024 용 클립
종이나 영수증을 찝어서 고정을 할 수 있는 클립도 한 판 샀습니다.
총 6종류가 있는데, 위에 나와있는 것들 말고 노란색 용이 또 있습니다. 그건 가족에게 줘서 사진으로 담지를 못했네요.
챌린지 보드 후기 및 기존 제품 비교
이번 2024 새해 시즌 챌린지 보드는 30일 즉, 한 달 동안 도전을 하는 일정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가장 가볍게 시작하기 좋은 30일이고, 성공하기도 좋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에 나왔던 칭찬 스티커 판은 50개라 날짜로 계산을 하기엔 조금 길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새해에 새로운 마음으로 가볍게 도전을 하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당근보다 용을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처음에는 지난번 크리스마스 시즌처럼 인상이 깊지는 않았는데, 보다 보니 너무 귀엽습니다. 다이소에 방문을 하신다면 꼼꼼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