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다이소 신축봉 미니로 화장실 청소 도구 정리하기

화장실은 생각보다 청소를 자주 해야 합니다. 물을 사용하는 공간이라 그런지 신경을 자주 써야 합니다.

그럴 때 사용하는 청소 도구들을 놓을 곳이 마땅치 않은데요. 바닥에 놓기에는 위생 상 꺼려지고, 바구니에 담아두기에는 물기가 고여서 곰팡이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럴 때 사용하기 위해서 다이소 신축봉 미니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이 것으로 어떻게 정리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소 신축봉 간단 설명

  1. 가격
    • 다이소에는 굉장히 많은 종류의 신축봉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작은 크기의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설치를 하실 공간을 미리 확인하신 다음 크기를 가늠해서 가시면 편하고 좋습니다.
  2. 구성
    • 천 원에 두 개가 들어가 있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요즘에는 화장실이 대부분 두 개 이상인데, 저희 집도 화장실이 두 개라 한 개씩 사용하고 있습니다.
  3. 사용 방법
    • 설치를 하려는 곳의 폭보다 작게 봉 길이를 설정해두신 다음 봉의 한쪽을 돌려가면서 꼭 맞게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수평이 잘 맞는지 확인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까이에서 보면 수평 체크가 잘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멀리서도 한번 지켜봐주세요.

활용 방법

  1. 고리를 만들어서 활용하기
    • 다이소에서 팔고있는 커텐 고리 상품을 걸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손잡이가 있는 가벼운 제품을 바닥에 닿지 않도록 걸어둘 수 있습니다.
      단, 너무 무거운 것을 걸게되면 떨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해주세요.
  2. 신축봉에 널어두기
    • 수증기 김이 서린 거울과 샤워 부스를 닦을 행주를 이 봉에 걸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건과 함께 걸어서 말리기에는 찝찝하기도 하고, 위치도 마땅치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외의 곳에는 둘 곳이 딱히 없죠.
      접어서 보관하면 마르지 않은채로 방치될 위험이 있어서 불가능합니다.
      그럴 때 이 다이소 신축봉 미니에 걸어두면 좋았습니다. 통풍도 잘 되면서 수건에 닿지 않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자주 청소를 해야 하는 욕실이지만 도구를 보관하는 장소는 마땅치가 않습니다.

바닥에 그냥 보관하기에는 위생이 신경쓰이고, 바구니에 담아서 보관하자니 물기가 빠지지 않아서 곰팡이라도 날 까 걱정됩니다.

이럴 때, 이 제품을 사용하면 바닥에도 닿지 않고, 편하게 걸어둘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이소에는 유용한 제품이 많은데, 방문하시려는 다이소에 해당 제품이 있는지, 어느 구역에 있는지 미리 조회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이소 상품검색 페이지를 활용해서 집에서 미리 알아보기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