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다이소 수면바지 2023 가을 디자인 입어본 후기 및 추천 키

없는게 없는 다이소에 신상 수면바지가 나왔습니다. 2023년 가을 시즌 디자인이 적용된 감과 강아지가 그려진 아주 깜찍한 디자인이죠. 남녀공용 프리사이즈여서 구매를 했는데, 실제로 입어보니 165cm이상이신 분은 입기 힘드실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다이소 수면바지 2023 디자인 제품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다이소 수면바지 2023 가을 디자인 입어본 후기

블로그 주인장의 키 스펙

저는 키는 161cm에 몸무게는 53kg입니다. 근육은 없는 순수 지방으로 이루어져있는 물렁살 체형이므로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키

이게 총 길이가 100cm입니다. 그래서 제가 입어보니 약간 여유가 있지만 거의 딱 맞았습니다. 그래서 155cm이상 165cm이하인 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키가 더 크신분들은 입으실 수 있겠지만, 발목 밴딩이 있어서 움직이고 나면 기어올라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수면바지 2023 가을 핏

이 수면바지는 허리 둘레가 80cm에 길이가 100cm라서 체구가 작으신 분이 입으시면 많이 헐렁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발목의 시보리(발목 밴딩)가 짱짱한데에 비해서 허리 고무줄은 상대적으로 느슨한 편입니다.

참고로 너무 마르시면 허리가 매우 클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 여성용 프리 사이즈 수면바지를 입으면 꼭 맞는데, 다이소 수면바지는 살이 쪄서 허리둘레가 늘어난 지금 겨우 맞습니다. 남녀공용 제품이라서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살이 빠지면 허리가 클 것으로 생각 될 정도입니다.

원단 촉감

보이는 그대로 부들부들합니다.

안쪽 면에도 털이 있기 때문에, 보들보들한 촉감이죠. 입었을 때 기분이 좋은 포근함이 있습니다.

신축성

신축성이 적당하게 있습니다.

그래서 잠을 잘 때 불편하지 않습니다. 간혹 바디필로우에 다리를 올리면 봉제선이 튿어질까봐 걱정될 정도로 신축성이 안 좋은 제품이 있는데, 이건 괜찮았습니다.

주머니 유무

아쉽게도 주머니는 따로 없습니다.

저렴한 5천원이라서 주머니가 없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맞지 않게 굉장히 사랑스럽습니다.

깜찍한 손그림 풍의 강아지와 감 그림들이 콕콕 박혀있어서 아주 귀엽죠. 색상도 병아리 노란색 배경에 부드러운 빛의 색상으로 채색이 되어 있어서 잘 어울립니다.

어그 부츠와 함께 코디

어그 부츠와 함께(어그부츠 따뜻함과 귀여움을 모두 잡을 수 있다?) 매치하면 집 앞에 편하지만 귀여운 느낌으로 입고 나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밴딩이 있어서 부츠 안에 바지 밑단을 넣기도 좋습니다.

마치며

이제 의류쪽도 다이소가 잡아먹을 것 같습니다. 점점 치솟는 물가에 잠옷 사기도 망설여졌는데, 다이소에서 저렴하고 손 쉽게 귀여운 수면바지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