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다이소 발을 씻자 사용 후기 발냄새 심할 때 쉽게 잡아보기

저는 발에 땀이 많아서 발 냄새가 조금 심합니다. 신기하게 나이가 들 수록 조금씩 더 심해지더라고요. 평소에는 무시를 했는데, 해외 여행에서 오래 걸었더니 발에 코를 가져다 대지 않아도 스멀스멀 나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결국 좋다는 후기가 넘쳐나는 다이소 발을 씻자 제품을 구매했고, 제 발은 아주 뽀송하고 깔끔해졌습니다.

다이소 발을 씻자 실제 사용 후기

발을 씻자 발 세척 후기

제품의 명성 답게 상당히 깔끔해진 제 발의 모습입니다.

이래서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인가 봅니다. 원래 일반 바디 워시로 닦을 때에는 이 정도로 뽀얘지지는 않았는데, 성능은 확실합니다.

제 발냄새도 순식간에 없어졌네요. 제품의 향기가 강해서 덮이나 봅니다. 참고로 이건 개인차가 존재할 수 있어요. 제가 요즘엔 하루에 6천 걸음 정도밖에 걷지 않아서 가장 심했을 시기보다는 냄새가 적게 나기는 했습니다.

다이소 발을 씻자 사용 방법

욕실 용 의자에 편하게 앉는다.

그 어떤 과정보다 이게 중요합니다.

공식 사용 방법에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해서 사용을 하라고 되어 있거든요. 실제로 써보니까 정말 미끄럽더라고요. 그러니 그냥 안전하게 의자에 앉아서 사용을 해주세요.

저는 의자가 따로 없어서 넘어지지 않도록 벽을 잘 잡고 사용을 했습니다.

발을 물에 충분히 적신다.

이제 때가 잘 불려지도록 발에 물을 충분히 잘 묻힙니다.

샤워를 할 때 사용을 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까 굳이 그러지 않아도 괜찮더라고요. 그냥 저녁에 귀가 후 발만 먼저 씻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발등을 위주로 제품을 도포한다.

발 바닥보다는 발등을 위주로 뿌려줍니다.

공식 사용법에는 발등에 뿌리라고 되어있는데, 아마 미끄러질까봐 이렇게 하라고 안내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발가락과 발등을 위주로 뿌렸습니다. 서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미끄러지지 않게 꼭 조심해주세요.

꼼꼼하게 발을 문지른다.

적당한 시간을 가지고 꼼꼼하게 문질러주세요.

다시 한번 말씀을 드리지만 넘어지지 않으시게 조심해주세요.

샤워기를 이용해서 거품을 씻어낸다.

묻어있던 거품을 꼼꼼하게 모두 헹궈주세요. 발 바닥까지 신경을 써서 닦아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제 발 냄새도 많이 잡아주고, 뽀득뽀득해져서 사용을 하고 나니까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다이소에서 구매를 해서 5천원이었는데, 마트나 다른 곳에서 돈을 더 주고 큰 통으로도 구매를 할 수 있더라고요.

참고로 굳이 또 스프레이를 구매할 필요 없이 리필도 있기 때문에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정착을 하려고요.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