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노브랜드 버거 짜장 짜계치 신상 사냥꾼의 솔직후기

자주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동네에 있어서 간혹 방문하는 노브랜드 버거에 신상이 나왔습니다. 짜장소스를 모티브로 한 것인데요. 먹어보니까 맛있어서 바로 리뷰를 남기러 왔습니다. 지금부터 노브랜드 버거 짜장 짜계치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짜장 짜계치 솔직후기

짜장 짜계치 차이점

둘 다 짜장소스가 들어갔다는 공통점은 있지만, 계란과 치즈의 차이가 있습니다.

짜계치가 짜장, 계란, 치즈의 줄임말이거든요. 그래서 나머지 재료의 유무로 차이가 갈리는데, 생각보다 맛이 많이 달랐습니다. 저는 비슷할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말이죠.

노브랜드 버거 짜장맛 솔직 후기

구성

불고기버거에 소스만 추가가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추정인 이유는 제가 레시피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기 때문이죠. 전 그저 소비자에 불과하니까요.

특별히 뭔가가 추가되거나 빠지지는 않은 아주 기본적인 형태입니다. 맛에서 약간 차이가 났어요.

불고기버거에 짭짤한 짜장소스가 추가된 맛입니다.

달콤한 향이 솔솔 풍기고 짭짤한 맛이 나기 때문에, 단짠짠느낌으로(제 입에는 짠맛이 더 강했음) 드실 수 있어요.

정말 마음에 쏙 들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고사항

드실 때 소스가 흐르기 쉬우므로 꼭 물티슈를 옆에 두고 드셔주세요.

매장에서 드실 계획이시면 티슈를 꼭 함께 챙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엄청 잘 묻고 흐릅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만 보시더라도 주변에 소스가 묻어있죠? 햄버거에 집중이 더 잘되었으면 좋겠는 마음에 모자이크를 했는데, 오히려 기묘해졌네요.

노브랜드 버거 짜계치맛 솔직 후기

구성

앞서서 소개해드린 것과 다르게 치즈가 눈에 띕니다. 그리고 해쉬브라운처럼 보이는 뭔가가 더 있죠. 저게 계란입니다.

저는 처음에 해쉬브라운인줄 알고(해쉬 브라운 좋아함) 순간 두근두근했는데요. 자세히 보니까 노릇하게 구워진 계란이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계란과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짜장소스만 들어간 것 보다 많이 부드러운 맛입니다.

자극적으로 짭짤하고 달콤했던게 중화가 되는 바람에 굉장히 담백해졌어요.

주관적으로 저와 저희 부모님은 이거보다는 먼저 소개 해드린 게 더 맛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마치며

제가 호불호가 강하고 편식이 심한 편이라서 새로운건 잘 먹어보지 않고 좋아하지 않는데(블로거 탈락임) 이번 신상은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