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노브랜드 딸기 우유 칼로리 맛 간식 없이 못사는 사람의 솔직 후기

점심에 간식을 꼭 먹어야 하는 입장에서(안 먹으면 너무 배고픔) 매일 먹을것을 고민하며 엄선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쉽게 들릴 수 있는 이마트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노브랜드 딸기 우유 제품을 먹어봤습니다. 지금부터 칼로리와 맛에 대한 내용을 간결하지만 자세하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노브랜드 딸기 우유 칼로리 및 후기

칼로리

250ml에 255kcal입니다. 흰 우유가 아니더라도 조금 높은 편이에요.

비슷한 제품 중에서 빙그레의 고구마우유는 240ml에 195kcal입니다. 약 50칼로리 정도다 높은 거네요.

그렇기 때문에 만약에 체중조절을 하고 계시다면 신경쓰이실 것 같기는 합니다. 네. 제 얘기에요.

아무튼 제 생각에는 이 제품이 칼로리가 높은 이유가 에 있는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딸기 우유 솔직 맛 평가

일반적인 딸기 우유와 다르게 마지막에 크림같은 단맛이 확 풍깁니다. 비슷한 것을 말씀드리자면 츄파츕스의 딸기우유맛 사탕과 비슷했어요.

츄파츕스

막대 사탕중에 딸기말고 딸기우유맛이 있죠. 그것을 액체로 만든 다음에 우유로 만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물론 제 주관적인 평가지만 함께 나눠서 마셨던 가족도 동의를 하셨어요.

솔직 후기

전체적인 맛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제 입에는 너무 달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딸기 특유의 약간은 상큼함을 기대했던지라 더 당황했던 것 같네요. 탕후루를 좋아할 정도로 단 것을 좋아하는 저지만(귤 탕후루 만들기 저렴하게 대량 생산해서 먹는 쉬운 방법) 이 노브랜드 우유는 꽤 달게 느껴졌어요.

재구매 의사

저는 찾아서 먹을 것 같지는 않고, 그냥 가끔 생각이 나면 먹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말씀을 드리는 것인데, 이 제품은 꽤 맛있는 편입니다. 단지 인상이 깊게 남았던 부분을 위주로 말씀을 드리다 보니까 이렇게 되었네요.

맛있는 것과 취향인 것은 다를 수 있으니까요.

마치며

음식에 대한 리뷰라서 주관적인 얘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래도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최대한 자세하지만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려 노력했습니다.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쯤 시험삼아서 구매해보셔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