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노브랜드 과자 두부쉐킷 달짝지근해: 7510 콜라보

이번에 노브랜드에 방문을 했는데, 새로 보이는 과자가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 동네에서 장볼때 들고가면 의외로 좋은 다이소 미니 에코백 리뷰

원래 노브랜드 과자가 모아니면 도의 성향이 강해서 진짜 맛있거나 진짜 별로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혹시 모르니까 제가 미리 먹어봤습니다. 지금부터 어땠는지 노브랜드 과자 두부쉐킷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제품을 미리 먹어보고 정보를 전달드리는 것이 블로거의 숙명이니까요. 믿으셔도 됩니다.

노브랜드 과자 두부쉐킷
실제로 먹어본 맛

이 과자는 두부과자입니다. 두부과자를 드셔보셨다면 특유의 담백한 맛을 알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이건 일반 두부과자가 아니라 콘소메맛입니다.

향은 콘칩의 향이 강하게 나고 있습니다. 콘소메맛이 달달하면서 짭짤한 그런 맛인데, 우마이봉 콘소메맛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콘칩과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혹은 머그컵에 담아먹는 수프와 맛이 비슷합니다.
하지만 두부 특유의 약간은 텁텁하지만 고소한 맛이 더해져서 아주 황금비율로 맛있었습니다. 너무 느끼하지도, 짜지도, 텁텁하지도 않았습니다.

네모난 모양에 가운데가 부풀어 있는 모양인데 안에 공기감이 있어서 그런지 바삭해서 손이 계속 갑니다.
대신 개봉하신 상태로 오래 놔두시면 눅눅해집니다. 저는 하루 정도 놔뒀다가 마저 먹었더니 굉장히 눅눅해져서 살짝 후회하고 있습니다.

노브랜드 과자 두부쉐킷
칼로리와 영양정보

음식에서 가장 중요한 칼로리를 지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100g에 475kcal입니다.
그 중 나트륨이 600mg으로 30%, 탄수화물이 71g으로 22%입니다. 아무래도 콘소메라 나트륨의 함량이 높은 것 같습니다. 건강함을 강조하는 두부 과자는 대부분 쌩 두부의 담백한 맛만 나는데 이 제품은 양념이 짭짤하고 맛있거든요.

달짝지근해: 7510과 콜라보?

저는 처음에 콜라보라고 해서 잘 몰랐는데, 이번에 개봉한 영화 ‘달짝지근해: 7510’과 콜라보를 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영화 속에서 국민과자로 나오는 것을 노브랜드에서 실제로 콜라보를 통해 만든 것 같습니다. 먹어보니까 영화가 궁금해져서 꼭 봐야겠네요.

마치며

일반 밀가루로 튀겨진 제품이 아니라 두부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더 건강할 것만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실제로도 상당히 손이 자주 가는 맛있는 맛입니다.

이번 간식 노브랜드 과자 두부쉐킷 제품은 대성공 같습니다.

980원이라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제품을 먹을 수 있어서 놀랐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