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네추럴킹덤 야끼 만두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마성의 밥 반찬

떡볶이를 먹을 때에도 평소 밥을 먹을 때에도 요즘 꼭 함께 먹는 반찬이 있습니다. 바로 네추럴킹덤 야끼 만두 제품인데요. 이게 저렴한데 진짜 맛있어서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지금부터 자세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네추럴킹덤 야끼 만두 밥 반찬으로 먹은 후기

맛 평가

만두 속이 당면으로 가득 차 있는데요. 어느정도 간이 되어 있는지 너무 심심하지는 않은 맛입니다.

제 입에는 단독으로 먹어도 굉장히 맛있을 정도로 정말 최고입니다.

먹다 보면 한번에 7개 이상도 혼자서 먹을 수 있어서 정신을 바짝 차리고 먹어야 해요. 아니면 처음부터 양을 정한 다음 구워야 합니다.

조리 방법 추천

어떤 방법으로 조리를 하는가는 취향에 따라 다르죠.

대부분 에어프라이어에 튀기는 것 보다 프라이팬을 활용해서 기름에 굽는게 더 맛있지만, 귀찮아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는데요. 이건 개인적으로 무조건 기름에 굽는 편입니다.

떡볶이 집에서 먹던 느낌을 내고 싶어서 이왕이면 굽게 되더라구요. 굳이 튀길 필요는 없어서 편합니다.

잘 어울리는 음식

분식

원래 짝꿍은 분식이죠.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짭짤하면서 고소한 맛이 완성되서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식감마저 바삭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물론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저는 제게 익숙한 용도로만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건 밥 반찬으로 한번 먹어보고 홀딱 빠져버렸습니다.

야금야금 먹으면서 밥을 한 숟가락씩 먹다보면 순식간에 두 그릇은 뚝딱이에요.

대신 밥 반찬으로 먹으면 가족들이랑 같이 먹는거라 아껴 먹는 동안 다 없어져 있을 수 있어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야끼 만두 정보

제품명

네추럴킹덤이라는 회사의 당면 야끼 만두입니다.

판매처

쿠팡에서 로켓 프레시를 이용해서 구매했는데, 지금 검색을 해보니까 똑같은 제품은 나오지 않네요.

벌크타입 대용량 제품이면 아마 비슷할 것으로 생각되는데, 제가 다 먹어본게 아니라서 확실하게는 말씀을 드리지 못하네요.

가격

1250g에 8,900원이었습니다.

저렴하게 마음에 드는 만두를 먹을 수 있어서 꽤 만족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요즘 잘 먹고 있는 네추럴킹덤 야끼 만두 제품의 후기를 말씀드렸는데요. 마음에 들어서 한번 다 먹고 재구매를 했었습니다.

냉동실에 쟁여두고 꺼내서 구워먹으면 행복이 먼 곳에 있지 않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제 입에는 너무 맛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