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리뷰

갤럭시 워치 스트랩 쌀쌀할땐 포근한 뽀글이로 교체

처음 스마트 워치를 사용할 때에는 시계줄에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만, 찾아보니까 너무 귀엽고 예쁜 제품이 많더라구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양털느낌으로 만들어진 푸들느낌의 뽀글이 고무줄 스트랩입니다.(너무 귀여운 뽀글이 메리제인 신발 후기)

지금부터 갤럭시 워치 스트랩 중 뽀글이 제품을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스트랩 간단 정보

구매처

저는 네이버 쇼핑몰 ‘STRAP FOR YOU‘라는 브랜드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원래 이런 핸드메이드 형식의 제품은 ‘아이디어스’나 ‘에이블리’를 통해서 구매를 많이 하는데, 혹시나 싶어서 네이버에서 찾아보니까 저렴한 가격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들이 많길래 이곳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

가격은 디자인마다 다 다른데 2022년 2월을 기준으로 약 12,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2023년 8월 기준으로는 약 14,800원 인 것 같습니다.

특정 금액 이상 구매하시면 할인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당시에 쿠폰을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던 것입니다.

디자인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푸들느낌의 뽀글이, 코듀로이, 체크, 청, 쉬폰 등의 다양한 원단 디자인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저는 상단의 제품말고도 위의 사진처럼 체크무늬 스트랩도 가지고 있는데, 깔끔해서 너무 예쁩니다.

실제 사용해본 후기

갤워치 항목 따로 마련

대부분 이렇게 디자인이 예쁜 경우는 애플워치 스트랩 밖에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스트랩 포 유 브랜드에는 갤럭시 워치도 따로 항목이 마련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댑터 색상 선택 가능

어댑터 색상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서 그렇게 했는데, 문제는 제가 로즈핑크 색상의 액티브2를 사용하다가 실버 색상의 워치4 클래식으로 바꿔서 어댑터가 약간 미스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원단이 먼저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그럭저럭 무시하고 쓸만합니다.

대신 워치의 색상과 일치하는 어댑터가 확실히 통일감이 있어서 안정감있습니다.

고무줄 사이즈 선택

고무줄타입이라 딱 맞게 사이즈를 전달드렸더니 너무 빡빡해서 워치가 손목에 자국이 남았었습니다.

어느정도 사용을 하고나니까 이제 익숙해져서 그런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늘어남 방지용 고무줄을 사용하고 계시다고 하니까 저처럼 너무 빡빡하게 사이즈를 주문하지 않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것은 판매자분께 문의해주시면 더 자세하고 정확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무리 늘어남 방지가 되어 있어도 특성상 나중에 언젠가는 늘어짐이 생길 것 같아서 그때쯤에는 새로 구매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쉬운 착용방법

착용이 쉬워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반적인 시계줄은 차고 벗을 때 조금 번거롭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쑥 당기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선물용으로 좋은 이유

마감이 꼼꼼하고 포장이 정성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저는 엄마께 하나 선물로 드렸었는데, 개별 선물포장을 해주셔서 따로 포장하지 않고 드리기 편했습니다.

마치며

원래는 착용하기 귀찮으면 그냥 일반 시계를 많이 차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곱창밴드 형식의 이 제품으로 갤럭시 워치 스트랩을 바꾸고 나니까 편해져서 스마트 워치만 차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귀여운 스트랩을 찾고 계시는 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휴링크(쿠팡 파트너스, 구글 쇼핑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 블로그 주인장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